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가능!

by 게임바구니 2020.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가능!"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정식 스타크래프트가 이미 무료화 된 지 오래됐는데 저는 최근에 알게 됐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미 배틀넷에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데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기존의 스타크래프트와 리마스터는 그래픽 차이고 나머지는 다 똑같이 플레이 가능합니다.

배틀넷도 플레이 가능하니 사람들과 밀리 또는 유즈맵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스타크래프트는 엄청 오래된 게임으로 추억의 제 세대를 뛰어넘은 삼촌들 세대의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한국 출시일은 1998년 4월 9일에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그만큼 역사가 깊은 게임이고 아직도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친구들과 자주 플레이하고 컴퓨터실에서 몰래 플레이했던 기억들이 나네요. ㅎㅎ

지금은 리마스터가 나와서 조금 더 선명한 그래픽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본 스타크래프트는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지만 리마스터는 돈을 주고 사야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가격은 16,500원입니다.

기존의 스타크래프트에서 더 선명해진 그래픽과 게임의 효과들로 게임을 더 즐겁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외에 스타크래프트 카툰도 나왔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카툰의 가격은 13,200원으로 카툰을 플레이하려면 리마스터가 있어야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 카툰 팩은 29,700원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카툰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나오는 모드입니다.

기존의 스타크래프트는 유닛이 죽으면 조금 잔인할 수도 있고 저그의 유닛을 보면 조금 징그러워 할 수도 있는데

카툰을 설치해서 플레이하면 모든 게 다 귀여워집니다.

스타크래프트에서는 다양한 아나운서의 목소리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네요.

물론 돈을 주고 다운받아야 하지만 전설의 해설위원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플레이한다면 색다를 것 같습니다.

 

 

간단 소개

게임 개발사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출시일 - 1998년 3월 31일

게임 장르 - 실시간 전략 게임(RTS - Real Time Strategy)

게임 이용등급 - 12세 이상 이용가

플랫폼 - 윈도우

가격 - 무료(kr.shop.battle.net/ko-kr/product/starcraft << 다운로드 링크)

게임 개요 - 저그, 프로토스 또는 테란이 되어 코프룰루 구역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전략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권장 사양

스타크래프트는 옛날에 나온 게임이라서 권장 사양이 높지 않습니다.

오래된 노트북에서도 돌아갈 만큼의 사양은 될 겁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가능에 대해서 글을 썼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정말 오래된 게임이고 한국인들에게 아직도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오래된 게임인 만큼 다양한 세대들이 플레이했던 게임이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미 오래전에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지만 저처럼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글을 써봤습니다.

이상입니다. 미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안녕하세요~ 추억의 스타크래프트 치트키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렸을 때에 몰래 컴퓨터실에서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하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멀티태스킹이 잘 안돼서 스타

padadad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