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치트키 모음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by 게임바구니 2020.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억의 스타크래프트 치트키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렸을 때에 몰래 컴퓨터실에서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하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멀티태스킹이 잘 안돼서 스타크래프트 같은 게임 종류는 너무 못했습니다. ㅠㅠ

유닛 뽑고 일 시키고 자원 캐고 인구수도 늘려야 하고 싸우고 정찰하고 너무 바쁘고 복잡합니다.

친구들하고 스타크래프트를 해도 매번 패배했죠..ㅠㅠ

심지어 컴퓨터한테 지기도 많이 했죠... 그래서 분해서 치트키를 쓰고 학살을 벌이고는 했습니다!!

치트키를 쓰고 학살하는 재미는 짜릿하지만 그건 한순간이라서 금방 질리게 됩니다.

과도한 치트키는 재미가 없게 만들죠 그러니 적당히 쓰시면서 재미를 찾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또한 치트키가 똑같습니다.

※ 캠페인과 싱글모드에서만 치트키가 사용 가능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치트키

show me the money - 치트키 한 번당 미네랄 10000, 가스 10000을 획득합니다.

operation cwal - 건축, 생산, 업그레이드 속도가 빨라집니다.(한번 더 치면 해제됩니다.)
※ 컴퓨터도 같이 적용됩니다.

food for thought - 인구수 제한 해제 치트키 최대 200은 동일합니다.(한번 더 치면 해제됩니다.)

power overwhelming - 무적 치트키(한번 더 치면 해제됩니다.)

black sheep wall - 맵핵 치트키(한번 더 치면 해제됩니다.)

 

쓸모 있는 치트키

the gathering - 마나 무한 치트키(한번 더 치면 해제됩니다.)

something for nothing - 치트키 한 번당 모든 유닛 업그레이드를 1씩 합니다.(3번 적용 시 풀업글)

medieval man - 모든 마법(기술) 사용 가능 치트키

modify the phase variance - 모든 건물을 다 건축한 효과를 주는 치트키(한번 더 치면 해제됩니다.)
저그는 해처리에서 모든 유닛을 뽑을 수 있습니다.(저그일 때 가장 좋음)

 

자주 안 쓰는 치트기

there is no cow level - 승리 치트키(쓰는 것 자체가 노잼입니다.)

game over man - 패배 치트키

breathe deep - 가스 500을 획득합니다.

whats mine is mine - 미네랄 500을 획득합니다.

radio free zerg - 기존 배경음악을 히든 음악으로 바꿔줍니다.(저그만 사용 가능합니다.) 

war aint what is used to be - 지나온 길을 안개로 표시하지 않고 시야를 유지합니다.(한번 더 치면 해제됩니다.)

ophelia - 미션 이동 치트키입니다. 치트키를 한번 입력 후 채팅창에 원하시는 미션을 입력하면 됩니다. 만약에 저그 6번째 미션으로 이동한다면 'zerg6'이라고 입력하셔야 합니다. 브루드워에서는 앞에 x를 붙여야 합니다. 'xzerg6'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솔직히 이 치트키를 써본 적도 없습니다. 쓸모가 있을까요??)

noglues - 컴퓨터 마법 금지 치트키

 

이렇게 다양한 치트키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도움이 되고자 조금 정리를 해봤습니다. 

각자 개인의 취양에 따라 치트키를 사용하시면서 즐겜 하세요~

이상입니다. 미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가능!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가능!"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정식 스타크래프트가 이미 무료화 된 지 오래됐는데 저는 최근에 알게 됐습니다. ㅋㅋ

padadad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