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치트키 모음

워크래프트 3 치트키 모음

by 게임바구니 2020. 8. 22.
반응형

워크래프트 3 치트키 모음 썸네일

안녕하세요~ 워크래프트3 치트키 모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워크래프트는 스타크래프트와 다르게 밀리보다 유즈맵이 더 인기가 많습니다.

밀리는 저도 해본 적이 손가락에 뽑힐 정도입니다. 밀리 테크트리도 전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캠페인 모드도 3번 정도밖에 안 해봤습니다. 밀리와 캠페인보다는 유즈맵이 훨씬 재밌습니다.

스타크래프트와 다르게 워크래프트는 유즈맵을 더 재밌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카오스와 파오캐가 한때 엄청난 인기로 다들 친구들과 피시방 가면 카오스와 파오캐를 했습니다.

피시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워크래프트를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독도 지키기 같은 게임을 하면 돈이 없어서 제대로 아이템도 못 사서 죽을 때가 많아서

나중에 혼자서 돈 치트키를 쓰면서 클리어했습니다. 

유즈맵에서만 치트키를 써봤지 다른 싱글 플레이에서는 치트키를 사용해본 적이 없습니다.

어렸을 때의 추억이라 그런지 그립네요. ㅋㅋㅋㅋ

당연히 워크래프트3 치트키도 싱글 플레이에서만 가능합니다. 배틀넷과 LAN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싱글 플레이에서 유즈맵을 만드셔서 혼자 하신다면 치트키가 가능합니다.

다만 과도하게 치트키를 쓰신다면 흥미가 금방 떨어지니 주의해주세요.

 

워크래프트3 치트키 모음

greedisgood - 원하는 만큼 금과 나무를 얻기, ex) greedisgood 10000000 ※반드시 띄어쓰기해야 합니다!

iseedeadpeople - 맵핵 치트키

warpten - 건축과 유닛 생산 빠르게 치트키

pointbreak - 인구수 무제한 치트키

synergy - 모든 건물 건설 가능하게 하는 치트키

whosyourdaddy - 무적 모드 치트키

sharpandshiny - 모든 업그레이드 치트키

whoisjohngalt - 연구 속도 빠르게 치트키, 영웅이 레벨 6때 배우는 마법을 1때 배울 수 있게 만듦

thereisnospoon - 마나를 무제한 사용

thedudeabides - 마법 쿨다운 시간 없애기(일회용)

sharpandshiny - 모든 기술을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하는 치트키

iocainepowder - 시체를 빠르게 사라지게 하는 치트키

riseandshine - 시간을 아침으로 바꾸는 치트키

lightsout - 시간을 저녁으로 바꾸는 치트키

daylightsavings - 원하는 시간으로 돌리기, ex) daylightsavings 20 ※반드시 띄어쓰기해야 합니다!

keysersoze - 원하는 만큼의 금을 얻기, ex) keysersoze 10000000 ※반드시 띄어쓰기해야 합니다!

leafittome - 원하는 만큼의 나무를 얻기, ex) leafittome 10000000 ※반드시 띄어쓰기해야 합니다!

allyourbasearebelongtous - 승리 치트키

somebodysetupusthebomb - 패배 치트키

strengthandhonor - 패배하지 않는 치트키(패배해도 게임이 안 끝남)

motherland x y - y챕터의 x미션으로 이동하는 치트키, ex) motherland human 03 (솔직히 쓸 일 없음)

 

다양한 치트키들이 있습니다.

다들 게임 플레이는 맵과 방법이 다르니 일단 다 적어 두었습니다.

그중에 솔직히 쓸모없는 치트키들도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유즈맵에서만 치트키를 쓰니깐 치트키 딱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greedisgood 10000000' 이렇게만 치면 돈으로 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서 숫자를 너무 크게 하면 치트키가 적용이 안됩니다.

그러니 숫자를 너무 크게 하지 마세요. 유즈맵에는 돈으로 할 수 있는 게 다양하게 많으니 돈만 있으면 무적입니다. 

현실과도 비슷하네요 돈이면 다 되는 세상...ㅠㅠ 

그래도 건강이 제일이니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즐겜 하세요~

 

이상입니다. 미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