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오버워치 겨울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 2020

by 게임바구니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환상의 겨울나라 2020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오버워치에서 겨울에만 되면 항상 이벤트로 여러 가지 스킨과 여러 가지 아케이드 게임모드가 나옵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겨울 이벤트로 환상의 겨울나라 2020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16일 ~ 2021년 1월 5일까지 입니다.

오버워치 이벤트와 함께 한 살을 더 먹겠네요...ㅠㅠ 늙기 싫어욧!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스킨 8개가 나왔네요 특히 저는 젠야타 스킨이 너무 맘에 듭니다.

젠야타 스킨은 반드시 사거나 얻어야겠어요 넘나 귀여운 것!

아케이드 게임 모드는 4개가 나왔는데 그중에 신규로 얼음땡 섬멸전이 나왔습니다.

솔직히... 재미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전리품 상자를 주니 한 번씩은 해야 합니다.ㅋㅋㅋㅋㅋ

공짜 이벤트 전리품 상자는 언제든 환영이야~

이제 환상의 겨울나라 2020에 대해 알아보러 갑시다.

 

주간 챌린지 (정크랫, 아나, 로드호그)

이벤트 기간에 항상 등장하는 주간 챌린지가 돌아왔습니다.

주간 챌린지에서는 3단계가 있으며 단계별로 1. 플레이어 아이콘, 2. 스프레이, 3. 스킨을 줍니다. 

3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1주 차 정크랫, 2주 차 아나, 3주 차 로드호그입니다.

엘프 정크랫

1주 차 정크랫

영웅 등급의 엘프 정크랫 스킨입니다.

초록색으로 브로콜리 같이 못생겼지만 타이어는 마음에 드네요. ㅎㅎ

생강 쿠키 아나

2주 차 아나

영웅 등급의 생강 쿠키 아나 스킨입니다.

이 스킨에서는 특별히 끌리는 부분이 없네요.

눈사람 로드호그

3주 차 로드호그

영웅 등급의 눈사람 로드호그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스킨이네요. 특히 눈사람 머리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ㅎㅎ

 

겨울 난투 (아케이드 게임 모드)

겨울 이벤트답게 여러 가지 아케이드 게임 모드가 나왔습니다.

이번에 신규로 얼음땡 섬멸전이 나왔습니다.

솔직히 얼음땡 섬멸전,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 눈싸움 데스매치는 똑같이 눈덩이를 쏘는 게임 방식으로 재미는 없습니다.

그나마 완전히 다른 게임 모드라고 볼 수 있는 예티 사냥꾼은 윈스턴 1명과 메이 5명이 싸우는 1:5 방식입니다.

이 게임 모드가 그나마 제일 재밌다고 생각합니다.(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메이는 윈스턴을 잡아야 하고 윈스턴은 메이를 다 잡아야 합니다.

메이는 스킬 분배를 잘하며 뭉쳐 다니고 덫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윈스턴은 고기를 4개를 먹으면 광포화 궁극기가 사용이 되며 강해지는데 메이를 잘 피해 다니며 고기를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각 게임 모드마다 업적이 있으며 업적을 달성하면 스프레이를 지급해줍니다.

수집 욕구가 있으시는 분들에게는 스프레이가 나온다면 모을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일반 게임이나 랭크 게임에 지치셨다면 이벤트 게임 모드로 스트레스를 푸시는 것도 좋다 생각합니다.

 

신규 스킨

신규 스킨으로 총 8개가 나왔습니다.

스킨 등급과 가격

신규 스킨에서 저는 장난감 로봇 젠야타, 펭귄 메이, 눈사람 로드호그가 마음에 듭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맘에 드는 것은 장난감 로봇 젠야타입니다.

장난감 로봇 젠야타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저 흐뭇한 표정으로 알록달록한 구슬들을 사용해 적들을 혼내줄 겁니다.

젠야타는 매우 강력하니까요!

좌 벌목꾼 토르비욘 / 우 얼음 여제 모이라

벌목꾼 토르비욘얼음 여제 모이라입니다.

벌목꾼 토르비욘은 원래 토르비욘이라는 캐릭터와 잘 어울립니다.

얼음 여제 모이라는 스킨이 잘 나오기는 했는데 끌리지 않네요.

좌 차장 라인하르트 / 우 펭귄 메이

차장 라인하르트펭귄 메이입니다.

차장 라인하르트는 기존의 라인과 크게 다른 게 없어 보이네요.

펭귄 메이는 귀여운 펭귄 탈을 쓰고 있고 특히 설구가 졸귀탱입니다. ㅎㅎ

 

그 외

영웅 등급 감정 표현 3개

희귀 등급 승리 포즈 3개

음성 대사 12개 

스프레이 13개

 

오늘은 오버워치 환상의 겨울나라 2020에 대해 글을 써봤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5일까지로 이벤트와 같이 한 살을 더 먹겠네요.

어렸을 때는 빨리 성인이 되고 싶었는데 성인이 되고 한해 한해 보낼 때마다 현실이 두렵네요.. ㅠㅠ

이번 겨울은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더욱 춥고 쓸쓸하게만 느껴지네요... ㅠㅠ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겨울 되세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