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게임 속 나의 직업은?(게임 심리테스트)

by 게임바구니 2022.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게임 속 나의 직업은?(게임 심리테스트)입니다.

게임 심리테스트로 총 14개의 간단한 질문으로 게임 속 나의 직업을 유추해보는 테스트로 미니맵에서 만들었습니다. 결과로는 총 16개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로 게임 속 직업과 함께 각 직업의 특징이 나옵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재밌는 직업의 특징들을 볼 수 있습니다. 

결과와 함께 어울리는 게임을 추천해주며 2022년 게임 추천도 해주네요. 여러분의 게임 속 직업을 알아보러 가시죠~

게임 속 나의 직업은? 테스트 바로가기

 

게임 속 나의 직업은?(게임 심리테스트)

◎ 1번 ~ 4번 질문

1. 힘들었던 한 주, 드디어 주말이다. - 나만의 소중한 시간... 지난주에 사 뒀던 게임을 드디어 켜 본다. 친구들과 게임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주로 혼자서 게임을 합니다.

2. 새로 나온 게임, 내 취향이 아니지만 친구가 소개하며 같이 하자고 한다. - 딱 봐도 내 취향이 아니니 안 한다고 한다. 어차피 취향에 안 맞아 나중에 접을 게임이라면 안 합니다.

3. 게임 정보를 얻으려고 가입 조건이 까다로운 커뮤니티에 가입하려는 당신 - 자기소개에 출석체크까지? 나에겐 너무 버겁다. 아무리 게임을 좋아해서 정보를 얻으려고 하더라도 까다로운 커뮤니티는 싫습니다.

4. 게임을 구매하기 전 - 다른 사람의 리뷰, 트레일러, 가격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한다. 딱 봐도 맘에 드는 게임들이 있지만 평이 좋지 않다면 구매하지 않게 되고 평점, 리뷰 등을 많이 봅니다.

◎ 5번 ~ 8번 질문

5. 게임을 하는 중, 뒤에서 누가 나의 플레이를 쳐다본다면? - 원래는 더 잘하는데... 부담스러워서 괜히 스킬이 빗나간다. 누군가 쳐다보는 게 부담스럽습니다.

6. 새로 나온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당신 - 나중에 뭔가 놓쳐서 후회하느니 튜토리얼부터 차근차근해본다. 어렸을 때는 누가 튜토리얼을 해 하면서 스킵했는데 이제는 천천히 게임의 맛을 즐기고 있습니다.

7. 추리 게임을 하는 당신 - 좀 의심스럽게 생기긴 했지만 범인이라는 증거는 아직 없으니 천천히 진행해 보자. 촉으로 찍는 것도 좋아하지만 추리 게임에서는 확실한 증거가 필요하니 천천히 플레이합니다.

8. 보상으로 얻은 방어력 0.01% 상승 룬을 장착하려면 잠깐 로비에 다녀와야 하는 상황 - 0.01 별로 큰 수치도 아니고 친구들이 기다리니 그냥 간다. 0.01%면 너무나도 작은 효과이기에 그냥 갑니다.

◎ 9번 ~ 12번 질문

9. 게임 중, 여태까지 함께 지낸 동료 캐릭터가 좀비에게 물려버렸다. - 치료제를 찾을 수도 있으니 당분간 상태를 지켜보며 함께 다니는 쪽을 선택. 치료제가 있는 게임이라면 찾을 수도 있으니 같이 다닙니다.

10. 내색은 하지 않지만 내 친구 때문에 자꾸 지는 것 같다. - 오늘 컨디션이 좀 안 좋은가? 친구의 기를 북돋아 준다. 게임은 재미로 하니까 친구를 다독여 줍니다.

11. 성능은 별로지만 외형이 정말 내 취향인 캐릭터 - 아쉽지만 성능을 고려하면 파티에 넣을 수 없다. 아무리 외형이 마음에 들어도 성능이 구리면 포기합니다.

12. 나의 컴퓨터 바탕화면 - 정신 사나운 건 딱 질색이다. 바탕화면은 깔끔하게 정리했다. 바탕화면에 폴더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폴더를 만들어 다 분류해뒀습니다.

◎ 13번 ~ 14번 질문

13. 게임을 하기 전 나는 - 도전과제를 신경 쓰며 게임해 본 적이 없다. 딱히 도전과제를 신경 쓰지 않는데 보상이 엄청나게 좋다면 신경 쓰게 됩니다.

14. 게임을 정말 많이 하는 당신 - 게임의 홍수 속에서 그때그때 내키는 게임을 한다. 1가지 게임을 많이 해서 질리면 끌리는 대로 다른 게임을 합니다.

◎ 결과, 둘다 잘하는 마검사

결과로 둘다 잘하는 마검사가 나왔네요. 철저한 개인주의자라고 하는데 친구들과 게임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1인분 이상 하려고 노력은 많이 하는 편이고 남의 말도 잘 귀 기울이려고 합니다. 때로는 똥고집 부리기도 하지요. 제가 좋아하는 게임은 잘해야 직정이 풀리는 편입니다. 게임 분석은 잘 못하며 공략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쓰고 있지만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팀원 디스는 트롤 아니면 하지 않는 편입니다.

◎ 게임 속 나의 직업은? 직업 16개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 속 나의 직업 16개를 사진의 순서대로 나열하면

  • 칼같은 네크로맨서
  • 돌진 버서커
  • 조화의 드루이드
  • 쾌활한 해적
  • 냉철한 군주
  • 미륵관심법 거상
  • 믿음직한 가디언
  • 재잘재잘 바드
  • 빈틈없는 레인저
  • 둘다 잘하는 마검사
  • 센스만점 사제
  • 외유내강 클레릭
  • 지력 99의 전략가
  • 과학적인 연금술사
  • 다재다능 극딜 법사
  • 친구창조 소환사

각자의 직업 설명을 원하다면 너무 많기에 링크를 통해 미니맵에 들어가세요. 게임 속 나의 직업은? 종류 바로가기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