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 언어 능력고사, 당신의 점수는?, 링크

by 게임바구니 2022. 5. 12.
반응형

연애 언어 능력고사, 당신의 점수는?, 링크 썸네일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연애 언어 능력고사입니다.

갑자기 핫해진 '연애 언어 능력고사'는 봉봉(vonvon)에서 만든 재밌는 테스트입니다.

연애 언어 능력고사의 질문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애인과 카톡을 하는 상황으로 애인이 하는 말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에 대한 테스트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질문이 따로 있습니다. 주로 애인이 돌려 말하고 있는지 아닌지 파악해야 하기에 고민을 짓게 만듭니다.

질문들을 보다 보면 이렇게까지 돌려 말하는 애인이 있다면 스트레스받을 것 같은데, 이 테스트는 재미로 하는 것이기에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힘들어집니다.

※ 게임은 게임일 뿐 오해하지 말자!

 

남자 질문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 바로가기

 

이름 입력란, 성별 입력란

맨 먼저 이름과 성별을 고르면 질문이 나오게 됩니다. 이름과 성별은 단지 테스트에서만 사용되며 개인정보가 수집되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저의 성별은 남자이며 4년 넘게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아니 그냥 그렇다구요. ㅎㅎ

첫 번째 질문, 퇴근 후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여자친구에게 연락이 온 상황입니다.

첫 번째 질문, 퇴근 후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여자친구에게 연락이 온 상황입니다. 친구들과의 술자리 약속이 있다면 미리 여자친구에게 말했다는 전제하에 2번 "여자친구의 배려심을 친구들에게 자랑하며 신나게 논다."를 고르겠습니다. 실제로 술도 안 먹기에 이럴 일이 없으니 패스!

두 번째 질문, 여자친구가 갑자기 "단발로 머리를 잘라볼까?"라며 물어보는 상황입니다.

두 번째 질문, 여자친구가 갑자기 "단발로 머리를 잘라볼까?"라며 물어보는 상황입니다. 여자친구가 갑자기 단발로 자른다기에 3번 "왜?"라고 물어볼 것 같습니다. 5번 "지금이 예쁜데?"라는 질문도 고민했지만 "지금도 예쁜데"가 아니라서 패스!

세 번째 질문 여자친구가 돌려 말하는 상황

세 번째 질문, 여자친구가 돌려 말하지 않는 것을 골라야 합니다. 저는 4번 "여기 피자 진짜 맛있다"를 골랐습니다. 제 여자친구는 피자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이고 4번을 제외한 나머지 질문들은 상대방에게 돌려 말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네 번째 질문, 여자친구에게 말없이 잠든 상황

네 번째 질문, 여자친구에게 말하지 않고 깜빡 잠들어서 여자친구가 화난 상황입니다. 여기서 저는 2번 "미안해 많이 가다렸을텐데"를 고르겠습니다. 여자친구에게 말하지 않고 잠든 상황이기에 '나를 기다렸다는 전제'입니다.

다섯 번째 질문, 여자친구가 갑자기 화난 상황

다섯 번째 질문, 여자친구에게 '잘 들어갔어?'는 문자를 보냈지만 답장이 없기에 잘 자라고 문자를 보냈고 2시간 후에 여자친구에게 의미심장한 '....'이라는 답장이 온 상황입니다. 이미 잘 들어갔냐 보냈고 1시간 넘게 답장이 없었고 잘 자라고 보냈다면 제 여자친구는 화내지 않습니다. 그래서 5번 "여자는 화가 나지 않았다"를 골랐습니다. 5번을 골랐지만 제 성격으로는 여자친구가 집에 안전하게 들어갔는지 확인을 해야 잠이 올 것 같기는 합니다.

성적표, c, b+, a, c+

질문 5개를 끝내면 마지막으로 성적표가 나옵니다. 마치 제 대학 시절의 성적표를 보는듯한 느낌입니다 ㅠㅠ. 종합점수 67점으로 센스만 A를 받았네요. 이렇게 점수가 낮아도 있을 사람은 있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ㅎㅎ

테스트는 재미로만 봐야지 사람마다 성격과 성향이 다 다르기에 질문과 질문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여자 질문

위에서 했던 방법과 똑같이 이름을 입력 후 성별에서 여자를 고르면 나오는 질문입니다. 저는 남자이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첫 번째 질문, 남자친구가 졸려하는 상황

첫 번째 질문,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졸리다고 말한 뜻을 맞춰야 합니다. 저는 실제로 졸리면 졸리다고 말하기에 1번 "나 이제 씻고 자려고, 오늘 좀 졸리네"를 고르겠습니다.

두 번째 질문, 여자친구의 짜증 후 사과 문자 상황

두 번째 질문, 이야기 또는 데이트 중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짜증(?)을 부렸고 나중에 문자로 사과한 상황으로 보입니다. 제 입장에서는 여자친구가 사과했으니 1번 "괜찮다"를 고르겠습니다.

 

세 번째 질문, 갑자기 여자친구의 약속 파토 상황

세 번째 질문, 여자친구가 갑자기 무슨 일이 생겨서 약속을 깬 상황으로 사과하며 다음에 보자고 이야기하는 상황입니다. 급한 일이 생겨서 할 수 없이 약속을 깼다는 전제로 4번 "다음에 만날 때"를 골랐습니다. 갑자기 일이 생기면 어쩔 수 없죠.

네 번째 질문, 여친이 남친에게 장원영이 이쁘냐고 물어보고 있는 상황

네 번째 질문,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장원영 이쁘지라고 물어봤고 남자친구가 "음 예쁘네"라고 대답한 뜻을 맞춰야 합니다. 방금 장원영이 누군지도 몰라서 검색하고 왔습니다. 저는 3번 "예쁜데 내 스타일은 아니다"를 고르겠습니다. 여자친구가 예쁘냐 물어봤고 예쁘다고 맞장구는 쳤지만 내 스타일은 여자친구이기 때문입니다.

 

다섯 번째 질문, 남자의 말이 사실인 것을 찾아야 함

다섯 번째 질문, 남자가 하는 말 중 사실인 것을 고르면 됩니다. 4가지 정답이 있는데 저는 1번 "세상에서 너가 제일 예뻐!"를 고르겠습니다. 저는 2, 3번은 여자친구에게 말하지도 않으며 1, 4번은 말하지만 1번은 사실이고 4번은 잔다고 말은 했지만 잠들기 전까지 휴대폰을 하기에 1번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1번이 정답이고 사실이니까요 ㅎㅎ. 이 정도면 됐지? 내 계좌번호는 카카오 1XX-XXX-XXXX.

성적표 a-, b, a-, b+

남자가 남자에 대한 정답을 골랐지만 72점으로 점수가 낮네요. ㅋㅋㅋㅋ

이 테스트를 절대로 맹신하지 마시고 재미로 한 번쯤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