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뱀파이어 서바이벌(Vampire 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 파스퀼리나 벨파에제 공략

by 게임바구니 2022. 3. 8.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파스퀼리나 벨파에제 공략 썸네일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파스퀼리나 벨파에제 공략입니다.

파스퀼리나 벨파에제는 패시브와 기본 무기의 시너지가 좋은 캐릭터로 성능이 무난합니다.

투사체 빌드를 주로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파스퀼리나 벨파에제 (Pasqualina Belpaese)

뱀파이어 서바이벌 캐릭터 파스퀼리나와 무기 룬트레이서

  • 기본 무기 - 룬트레이서, 약간의 딜레이를 두고 미사일을 날려 적을 관통하고 벽에 튕겨 반대로 날아갑니다. 강화되지 않는 무기이지만 관통과 벽에 튕겨 나오기에 기본적 딜량이 좋은 무기입니다.
  • 패시브 - 5 레벨마다 투사체 속도 +10% (최대 +30%), 투사체 속도가 증가 때문에 주로 투사체 무기를 사용합니다.

룬트레이서는 초반부터 후반까지 좋은 무기로 비록 강화는 안 되지만 딜량이 좋은 무기입니다.

패시브의 투사체 속도 증가 때문에 다양한 투사체들에 영향을 주며 룬트레이서와 좋은 시너지를 냅니다.

 

파스퀼리나 벨파에제 무기 공략

파스퀼리나 벨파에제 무기 공략 6가지

  1. 룬트레이서
    약간의 딜레이를 두고 미사일을 날려 모든 적을 관통 후 벽에 튕겨져 반대 방향으로 날아갑니다. 강화되지 않는 무기이지만 넉백, 관통, 높은 공격력 때문에 모든 빌드에 쓰이기 좋습니다.
  2. 십자가
    약간의 딜레이를 두고 가까운 적에게 십자가를 던져 모든 적을 관통 후 반대 방향으로 날아갑니다. 모든 적을 관통하기에 좋은 무기로 강화가 되지만 필요 없는 클로버 장신구를 사용해야 하기에 강화를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강화하지 않으면 더욱 강력한 딜을 보여줄 때가 있습니다.
  3. 기도문 + 주문속박기 = 불경한 기도문
    기도문의 딜레이를 없애 계속 회전합니다. 딜량이 높은 무기는 아니지만 생존에 도움을 주는 무기입니다.
  4. 매직 완드 + 빈 성서 = 홀리 완드
    매직 완드의 연사 딜레이를 없애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난사합니다. 딜량은 높지 않지만 넉백이 좋기에 생존에 도움을 주는 무기입니다. 쿨감에 도움을 주는 빈 성서와 합쳐지기에 손해 볼 게 없는 무기입니다. 모든 빌드에 가기 좋습니다.
  5. 성수 + 매혹의 오브 = 정화자
    성수의 범위가 넓어지고 캐릭터를 중심으로 성수의 범위가 따라옵니다. 강력한 DPS를 보여주면서 캐릭터를 중심으로 계속 성수가 따라오기에 생존에도 도움을 줍니다. 매혹의 오브와 합쳐지고 모든 빌드에 가기 좋은 무기입니다.
  6. 단검 + 브레이서 = 천 개의 칼날
    단검의 연사 딜레이를 없애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향해 난사합니다. 넉백, 딜량, 돌파력이 좋지만 그렇게 중요한 무기는 아닙니다. 그냥 무난한 무기로 브레이서를 사용할 때 가는 무기입니다. 후반에 보스몹을 녹이기에는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7. 대체 무기
    • 십자가 → 다른 무기
    • 불경한 기도문 (주문속박기 사용 X) → 마늘 or 다른 무기
    • 천 개의 칼날 → 다른 무기

 

파스퀼리나 벨파에제 장신구 공략

파스퀼리나 벨파에제 장신구 공략 6가지

  1. 복제 반지
    모든 투사체 +1, 투사체 증가 때문에 모든 빌드에 사용됩니다.
  2. 시금치
    모든 공격력 +10%, 공격력 증가 때문에 모든 빌드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3. 주문속박기
    무기 지속시간 +10%, 무기 지속시간은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불경한 기도문을 사용하기 위해 갑니다. 그래도 룬트레이서와, 정화자, 기도문은 주문속박기에 영향을 받습니다.
  4. 빈 성서
    모든 공격 쿨타임 -8%, 쿨타임 감소 때문에 모든 빌드에 가기 좋으며 홀리 완드를 가기 위해 챙겨줍니다. 쿨감은 대부분의 무기에 영향을 줍니다.
  5. 매혹의 오브
    아이템 획득 범위 증가, 바닥에 떨어진 보석과 아이템을 먹기 편하게 해줍니다. 정화자를 만들 때 필요한 장신구로 챙겨줍니다. 매혹의 오브가 있고 없고는 게임의 편리함에 많은 차이를 줍니다.
  6. 브레이서
    투사체 속도 +10%, 투사체 속도 증가는 파스퀼리나의 패시브와 좋은 시너지를 냅니다. 투사체 속도가 증가하면 다양하 무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만 때로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 때가 있습니다. 위의 무기 빌드는 모든 무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7. 대체 장신구
    • 주문속박기 (불경한 기도문 사용 X) → 촛대 or 다른 장신구

 

화려한 도서관 하이퍼 모드 클리어

뱀파이어 서바이벌 도서관 하이퍼 모드 클리어

위의 빌드대로 도서관 하이퍼 모드 클리어 사진입니다.

레벨도 낮고 골드도 많이 벌지는 못했습니다.

룬트레이서가 대미지와 DPS를 가장 높게 차지했습니다.

브레이서와 파스퀼리나의 패시브와 좋은 시너지를 냈기에 룬트레이서가 가장 강하게 나왔습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