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뱀파이어 서바이벌(Vampire 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멜다 벨파에제 공략

by 게임바구니 2022. 3. 7.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멜다 벨파에제 공략 썸네일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멜다 벨파에제 공략입니다.

이멜다는 경험치 증가라는 패시와 기본 무기인 매직 완드 때문에 좋은 캐릭터입니다.

경험치 증가 때문에 초반에 무기 레벨을 올리기 쉽고 강화 무기를 만들기 쉽습니다.

 

이멜다 벨파에제 (Imelda Belpaese)

뱀파이어 서바이벌 캐릭터 이멜다와 무기 매직 완드

이멜다 벨파에제는 패시브와 기본 무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이 하기에 좋은 캐릭터입니다.

  • 기본 무기 - 매직 완드, 약간의 딜레이를 두고 가까운 적에게 미사일을 날리며 넉백 시킵니다. 투사체 속도와 공격력이 높지는 않지만 넉백이 있기에 생존력을 높여주는 좋은 무기입니다.
  • 패시브 - 5 레벨마다 10%의 경험치 추가 (최대 +30%), 장신구 왕관까지 가면 후반에 높은 레벨을 찍을 수 있습니다.

초반에 매직 완드는 엄청난 성능을 보여주지는 않지만 나중에 무기를 강화시키면 생존력을 극대화시켜줍니다.

패시브에 왕관의 효과까지 받으면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멜다 벨파에제 무기 공략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멜다 공략 무기 6가지

  1. 매직 완드 + 빈 성서 = 홀리 완드
    매직 완드의 공격 딜레이가 없이 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미사일을 날려 대미지를 주고 넉백 시킵니다. 딜은 높지 않지만 딜레이 없이 난사와 넉백 때문에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2. 기도문 + 주문속박기 = 불경한 기도문
    기도문의 딜레이가 없이 계속 사용하며 공격 범위가 넓어집니다. 계속 회전하면서 적을 때리기에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3. 성수 + 매혹의 오브 = 정화자
    성수의 범위가 넓어지며 캐릭터를 중심으로 성수가 천천히 따라옵니다. 계속 성수가 바닥에 깔려 캐릭터를 중심으로 다가오기에 딜량이 높고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정화자 대신에 번개 고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파이어 완드 + 시금치 = 헬파이어
    투사체의 크기가 커지고 강력하며 모든 적을 관통합니다. 약간의 딜레이를 두고 발사하지만 강력한 DPS를 자랑하는 무기입니다. 장신구 시금치와 합쳐지기에 모든 빌드에 좋습니다.
  5. 도끼 + 촛대 = 죽음의 나선
    도끼가 거대한 낫으로 바뀌며 캐릭터를 중심으로 원을 그리며 낫을 날려 모든 적을 관통합니다. 딜량이 좋고 넉백까지 있어 무난한 무기입니다. 장신구 촛대의 효과가 좋기에 촛대를 챙길 때 가는 무기입니다.
  6. 룬트레이서
    약간의 딜레이를 두고 미사일을 날리고 모든 적을 관통 후 벽에 닿으면 다시 튕겨져 나와 반대로 날아갑니다. 강화되지 않는 무기이지만 모든 적을 관통하며 튕기기에 좋은 딜량을 보여줍니다.
  7. 대체 무기
    • 정화자 → 번개 고리
    • 헬파이어 → 다른 무기
    • 죽음의 나선 (촛대 사용 X) → 다른 무기
    • 룬트레이서 → 다른 무기

 

이멜다 벨파에제 장신구 공략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멜다 공략 장신구 6가지

  1. 빈 성서
    모든 공격 쿨타임 -8%, 쿨타임을 줄여주는 사기적인 장신구로 모든 빌드에 쓰이는 장신구입니다. 이멜다의 기본 무기와 합쳐지기에 챙겨줍니다.
  2. 주문속박기
    무기 지속시간 +10%, 기도문을 합치기 위해 가는 장신구입니다. 위의 무기 빌드에서 정화자만 주문속박기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크게 중요한 장신구는 아닙니다.
  3. 매혹의 오브
    아이템 획득 범위 증가, 바닥에 떨어진 보석을 편하게 먹게 해주는 장신구로 편리함을 도와주는 장신구입니다. 성수와 합쳐지기에 챙겨주며 매혹의 오브가 있다면 보석도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4. 시금치
    모든 공력력 +10% , 공격력을 올려주는 효과 좋은 장신구로 모든 빌드에 쓰입니다.
  5. 촛대
    공격의 범위 +10%, 공격의 범위를 넓혀주는 좋은 장신구입니다. 모든 빌드에 쓰이기 적합합니다. 죽음의 나선을 안 쓸 거라면 다른 장신구를 가셔도 됩니다.
  6. 왕관
    경험치 획득률 +8%, 경험치 획득률을 높여 레벨업을 도와주는 장신구로 이멜다의 패시브와 좋은 시너지를 냅니다. 초반에는 큰 효과를 못 느끼지만 후반에는 왕관의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굳이 필요한 장신구는 아닙니다.
  7. 대체 장신구
    • 촛대 (죽음의 나선 사용 X) → 다른 장신구
    • 왕관 → 다른 장신구

 

화려한 도서관 하이퍼 모드 클리어

뱀파이어 서바이벌 도서관 하이퍼 클리어 사진

위의 빌드대로 도서관 하이퍼 모드 클리어 사진입니다.

레벨을 보시면 166까지 찍었습니다. 저도 역대급으로 높게 달성한 레벨입니다.

레벨업을 많이 했기에 14000 골드나 모았습니다.

헬파이어가 대미지와 DPS를 높게 차지했네요. 확실히 브레이서가 없기에 높게 나온 것 같습니다.

위의 빌드에서 브레이서를 간다면 오히려 죽음의 나선과 헬파이어의 DPS를 낮추게 됩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