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뱀파이어 서바이벌(Vampire 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 쉽게 돈 벌기(코인 앵벌이)

by 게임바구니 2022.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쉽게 돈 벌기(코인 앵벌이)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하면 파워업 때문에 돈이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게임을 하면서 최대한 편하게 코인을 주워 먹는 방법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사진대로 무기와 장신구를 주워서 클리어한 결과입니다. 골드는 11220원 벌었습니다.

파워업은 티라지수 빼고 모드 마스터인 상태라서 결과가 여러분과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1. 캐릭터와 맵

캐릭터는 Mortaccio(모르탓치오)를 선택하고 맵은 Inlaid Library(도서관)을 선택합니다.

  • Mortaccio(모르탓치오) - 기본 무기는 뼈다귀, 20 레벨마다 +1 투사체 (최대 +3)
    모르탓치오는 패시브로 투사체 증가가 있어 후반에도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 가장 좋은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Inlaid Library(도서관) - 좁은 도서관 맵에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맵입니다.
    당연히 하이퍼 모드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세 가지 맵 중에서 가장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맵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빠른 진행 속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무기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는 6개까지입니다.

여기서 조합해야 하는 무기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채찍(whip) - 캐릭터 기준 좌우 방향으로 채찍을 휘두릅니다.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입히고 넉백 시킵니다.
    채찍을 레벨업 시키면 공격 횟수가 증가하며 최대 5회까지 휘두릅니다.
    채찍 + 공허한 심장 = 피눈물(Bloody Tear)을 만들어 줍니다.
    피눈물은 흡혈 능력이 있으며 2배의 치명타 효과가 생깁니다.
  2. 마법 지팡이(magic wand)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마법 화살을 날립니다. 탄속이 느리지만 넉백 효과가 있습니다.
    마법 지팡이를 레벨업 시키면 공격력과 투사체 수가 증가하고 1~2회의 관통 능력이 생깁니다.
    마법 지팡이 + 빈 고서 = 신성한 지팡이(Holy Wand)를 만들어 줍니다.
    신성한 지팡이는 연사 딜레이가 사라지며 탄속도 빠르게 변합니다.
  3. 왕의 성서(king bible) - 캐릭터를 중심으로 일정한 텀으로 성서를 소환해 회전합니다.
    성서에 맞은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왕의 성서를 레벨업 시키면 공격력, 개수, 회전 속도,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4. 마늘(garlic) - 캐릭터를 중심으로 원을 생성하며 원 안에 들어온 적에게 피해를 주고 짧게 경직시킵니다. 
    마늘을 레벨업 시키면 공격력과,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5. 뼈다귀(bone) - 랜덤 한 적에게 뼈다귀를 던지며 적에게 닿으면 피해를 주고 반대 방향으로 튕겨져 나갑니다.
    뼈다귀를 레벨업 시키면 투사체 속도, 개수, 지속시간,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모르탓치오의 기본 무기입니다.
  6. 성수(santa water) - 하늘에서 랜덤 한 위치에 성수를 떨궈 원을 생성하며 원에 들어온 적에게 지속 피해를 줍니다.
    성수를 레벨업 시키면 공격력, 개수, 지속시간, 범위가 증가합니다.
    성수 + 유인 오브 = 어린 양(La Borra)을 만들어 줍니다.
    어린 양은 최근에 나온 무기로 성수와 똑같은 원리지만 더 강력하고 범위가 넓습니다.
    그리고 하늘색 원이 캐릭터를 향해 천천히 따라옵니다.
    성수는 초반에 어린 양을 만들기 전까지 오히려 레벨업을 방해하지만 후반에 필요한 무기입니다.

이외 채찍 대신 마늘을 업그레이드하셔도 됩니다. 성수 대신 단검 또는 실드(월계수)를 먹어도 됩니다.

 

3. 장신구

뱀파이어 서바이벌은 원래 6개까지의 장신구가 사용 가능하지만 땅에서 1개를 주워 7개까지 가능합니다.

  1. 시금치(spinach) - 모든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어느 빌드를 가든 시금치는 거의 필수적으로 챙깁니다.
  2. 공허한 심장(hollow heart) - 최대 체력이 10% 증가합니다. 채찍의 조합 때문에 가져오는 장신구입니다.
    퍼마롤러(pummarola) - 1초마다 0.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늘을 업그레이 하시려면 챙기는 장신구입니다.
    공허한 심장 또는 퍼마롤러 중 본인이 원하는 장신구를 챙기시면 됩니다.
  3. 빈 책(empty tome) - 모든 공격의 쿨타임이 8% 감소합니다. 마법 지팡이의 조합 장신구입니다.
    게다가 쿨감이 있기에 어느 빌드에다가도 사용하기 좋은 장신구입니다.
    빈 책은 도서관 맵에서 계속 왼쪽으로 걷다 보면 얻을 수 있습니다.
  4. 팔보호대(bracer) - 투사체의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를 올려주는 장신구입니다.
    무기에 단검을 사용한다면 조합 장신구라서 팔보호대를 반드시 챙겨줍니다.
  5. 복제 반지(duplicator) - 모든 투사체의 수가 1개 증가합니다. 어느 빌드를 가든 복제 반지는 거의 필수적입니다.
    시금치도 중요하지만 복제 반지는 그냥 사기입니다.
  6. 유인 오브(attractorb) - 아이템 획득 범위가 증가합니다. 자석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수와 조합되는 장신구로 보석을 편하게 먹게 해 줘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7. 돌가면(stone mask) - 골드 획득률이 증가합니다. 도서관 맵에서 오른쪽으로 걷다 보면 얻을 수 있습니다.

빈 책, 복제 반지, 유인 오브 3가지는 반드시 챙겨주는 장신구입니다. 팔보호대와 시금치도 챙겨주면 좋습니다.

촛대와 주문 속박기만 피하시면 됩니다. 촛대는 범위를 넓혀 보석을 먹는데 방해합니다.

그리고 주문 속박기는 성서와 조합돼서 범위를 넓히기에 보석을 먹는데 방해합니다.

이 방법은 그냥 제가 플레이해보면서 편한 방법을 찾아본 것입니다.

게임에는 정답이 없기에 더 편한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 편한 방법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맵, 신캐릭, 신무기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맵, 신캐릭, 신무기입니다. 신맵, 신캐릭, 신무기는 나온 지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지금 포스팅하네요. 설날 연휴 지내고 나

padadad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