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뱀파이어 서바이벌(Vampire 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맵, 신캐릭, 신무기

by 게임바구니 2022. 2. 8.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맵, 신캐릭, 신무기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맵, 신캐릭, 신무기입니다.

신맵, 신캐릭, 신무기는 나온 지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지금 포스팅하네요.

설날 연휴 지내고 나서 너무 나태해졌네요...ㅠㅠ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규 맵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규 맵 Green Acres 설명

Green Acres는 첫 번째 맵인 Mad Forest와 똑같은 맵으로 초록색 들판 맵입니다.

Green Acres는 첫 번째(Mad Forest), 두 번째(Inlaid Library) 맵의 하이퍼 모드를 한 번씩 플레이하면 해금됩니다.

Green Acres의 몬스터는 먼저 나온 두 맵의 몬스터가 섞여서 랜덤 하게 나옵니다.

Green Acres는 기본적으로 난이도가 어렵게 '몬스터 체력 HP +50%'가 되어 있습니다.

새로 나온 세 번째 맵의 난이도는 어렵기만 하고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없습니다.

차라리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를 보여주는 두 번째 맵 Inlaid Library를 추천드립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규 캐릭터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규 캐릭터 4가지
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ampiresurvivors&no=55&page=1

새로 나온 신규 캐릭터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수오르 클레리치(Suor Clerici) - 전체 HP 회복 1000 달성 시 해금
    기본 무기는 산타의 물
    초당 체력 회복 +0.5, 최대 체력 +30, 1/2/3/4 레벨일 때 공격 범위 증가 400%/300%/200%/100%
    이 캐릭터를 사용하려면 초반에 레벨업을 하지 말고 바닥에 보석을 많이 모아서 나중에 한 번에 먹는 게 이득입니다.
    레벨업을 하면 할수록 공격 범위가 평범해지기에 2 레벨까지 찍고 괜찮은 무기를 먹어 보석을 많이 모아둡니다.
    딱히 좋은 캐릭터는 아닙니다.
  2. 돔마리오(Dommario) - 한 게임에서 5000 코인 수집 시 해금
    기본 무기는 왕의 성서, 투사체 속도와 무기 지속시간 +40% 증가, 이동속도 -40%
    기본 무기인 왕의 성서와 최적화된 패시브를 가진 캐릭터로 신규 캐릭터 중 가장 좋은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투사체 속도와 무기 지속시간 +40% 증가 때문에 다른 무기의 성능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이동속도가 느리기에 조금 힘들지만 유인 오브(attractorb)를 사용한다면 편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3. 크로치 프리토(Krochi Freetto) - 몬스터 100000마리 사냥 시 해금
    기본 무기는 십자가, 1번 부활, 33 레벨에 부활 횟수 +1, 이동속도 +20%
    패시브로 부활을 가진 캐릭터로 한눈팔다가 죽는 죽음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이동속도가 빠르기에 컨트롤이 편하지만 오히려 빠른 이동속도가 독이 될 때도 있습니다.
    기본 무기가 십자가로 나쁘지 않은 딜량을 뽑을 수 있습니다.

히든 캐릭터는 2가지가 있습니다. 치트키로 뽑는 캐릭터가 아닌 특별한 과정을 걸쳐서 뽑을 수 있습니다.

  1. 미싱노(missingNO) - 30분에 나오는 사신을 사냥 시 해금, 게임 데이터 파일을 조작해야 가능합니다.
    기본 무기는 도끼(Axe) 또는 죽음의 소용돌이(Death Spiral)입니다.
    패시브와 무기는 캐릭터 선택창을 왔다 갔다 할 때마다 랜덤으로 바뀝니다.
    랜덤으로 좋은 패시브와 죽음의 소용돌이가 나온다면 가만히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반대로 패시브가 쓰레기로 나온다면 클리어가 불가능합니다.
    게임 데이터 파일을 조작하기 때문에 게임 업데이트 후 다시 해야 합니다.
    미싱노 해금 방법 바로가기
  2. 크로치(CROCI) - 베타 버전에서 캐릭터 해금 후 정식 버전으로 변경 시 해금
    기본 무기는 복제 반지(duplicator)로 사냥이 불가능합니다.
    그냥 쓰레기 캐릭터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규 무기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규 무기 어린 양

새로 나온 신규 무기는 1개로 산타의 물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 어린 양(La Borra) [성수 + 유인 오브]
    성수의 범위가 하늘색으로 원으로 변경되고 푸른 원이 천천히 플레이어를 따라옵니다. 따라오는 동안 원의 크기가 서서히 커집니다.
    유인 오브와 조합되기에 엄청 보석을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촛대와 궁합이 좋은 무기입니다.
    나중에 몰려오는 몬스터를 막아주며 몬스터 사이에 막혀 있는 보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무기의 성능과 무기에 조합되는 액세서리의 성능이 좋기에 좋은 무기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규 파워업

뱀파이어 서바이벌 신규 파워업 티라지수

새로 나온 신규 파워업은 1개로 부활 능력입니다. 업그레이드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 티라지수(tiragisú) - 크로치 프리토(Krochi Freetto)로 20분 동안 생존 시 해금
    1번 부활이 가능해집니다. 체력이 50%인 상태로 부활합니다. 게임 안에서 2 레벨까지 올릴 수 있어 최종 2회 부활이 가능하며 부활 시 일정 시간 동안 무적입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뱀파이어 서바이벌 무기, 아이템, 파워업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무기, 아이템, 파워업 공략입니다. 단돈 3,300원으로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사서 벌써 5시간이나 플레이했네요. 가장 강력한 캐

padadad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