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뱀파이어 서바이벌(Vampire 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 안토니오 벨파에제 공략

by 게임바구니 2022. 3. 4.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안토니오 벨파에제 공략 썸네일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안토니오 벨파에제 공략입니다.

안토니오 공략이라고 썼지만 어느 캐릭터든 이렇게 테크트리 타면 충분히 클리어 가능합니다.

무난하게 클리어하기 위한 공략으로 게임에 정답은 없습니다.

 

안토니오 벨파에제 (Antonio Belpaese)

뱀파이어 서바이벌 캐릭터 안토니오와 무기 채찍

안토니오 벨파에제는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 첫 번째로 플레이하는 캐릭터로 무난한 성능의 캐릭터입니다.

  • 기본 무기 - 채찍, 채찍은 캐릭터 기준 좌우로 범위 공격을 합니다. 대미지와 넉백을 동시에 주기에 생존에도 도움을 줍니다.
  • 패시브 - 체력 120, 갑옷 +1, 10 레벨마다 공격력 +10% (최대 +50%), 공격력 증가 때문에 시금치까지 먹으면 엄청 강력해집니다.

채찍 때문에 초반에 편하게 플레이 가능하며 공격력 증가 때문에 나중에 어느 무기를 가든 강력한 딜을 보여줍니다.

무기와 패시브 성능이 엄청나게 좋은 캐릭터는 아니지만 무난한 성능의 캐릭터입니다.

 

안토니오 무기 공략

뱀파이어 사바이벌 안토니오 공략 무기 6가지

  1. 채찍 + 칠흑 심장 = 피눈물
    크리티컬 판정이 생기며 8의 흡혈 효과가 추가됩니다. 딜량은 높지 않지만 흡혈과 넉백 때문에 생존에 도움을 줍니다. 칠흑 심장이 필요해서 필요 없는 장신구 1개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굳이 피눈물을 만들지 않고 다른 강화 무기를 만들어도 됩니다.
  2. 매직 완드 + 빈 성서 = 홀리완드
    연사 딜레이가 없고 가장 가까운 적 2명을 공격하며 넉백 시킵니다. 딜량도 나쁘지 않지만 넉백의 효과가 좋습니다. 빈 성서와 합쳐지기에 쿨감을 받을 수 있어 모든 빌드에 사용하기 좋은 무기입니다.
  3. 마늘 + 붉은 심장 = 영혼포식자
    마늘의 범위가 넓어지며 1의 흡혈 효과가 추가됩니다. 초반에 마늘의 효과는 좋지만 후반에는 약해집니다. 피눈물과 영혼포식자는 흡혈 효과 때문에 좋은 시너지를 냅니다. 영혼포식자 대신 불경한 기도문을 만들어도 됩니다.
  4. 성수 + 매혹의 오브 = 정화자
    성수의 범위가 증가하며 캐릭터를 중심으로 성수가 따라옵니다. 딜량이 좋으며 바닥에 깔린 성수가 겹치면서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매혹의 오브로 합쳐지기 때문에 보석을 주워 먹기도 좋습니다. 모든 빌드에 가기 좋은 무기입니다. 정화자 대신에 번개 고리를 만들어도 됩니다.
  5. 파이어 완드 + 시금치 = 헬파이어
    무기의 공격 주기가 짧아지고 더 강력하고 커진 불덩이를 던져 모든 적을 관통합니다. 딜이 좋은 무기입니다. 시금치와 합쳐지기에 모든 빌드에 사용하기 좋은 무기입니다.
  6. 룬트레이서
    약간의 텀을 두고 무기를 발사해 몬스터를 관통하고 벽에 튕겨 반대로 날아가며 다시 적을 공격합니다. 강화되지 않는 무기이지만 계속 튕겨 다니며 많은 적을 때리기에 딜량이 좋은 무기입니다. 강화 없이도 강력한 무기입니다.
  7. 대체 무기
    • 피눈물 → 다른 무기
    • 영혼포식자 → 불경한 기도문
    • 정화자 → 번개 고리

 

안토니오 장신구 공략

뱀파이어 서바이벌 안토니오 장신구 공략 6가지

  1. 칠흑 심장
    최대 체력 +20%. 체력을 올려주는 쓸모없는 장신구이지만 채찍과 합쳐지는 장신구라서 갑니다. 피눈물을 만들지 않을 거라면 칠흑 심장은 필요 없는 장신구입니다.
  2. 빈 성서
    쿨타임 -8%. 쿨감이 붙어있는 필수적인 장신구로 모든 빌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붉은 심장
    1초마다 0.2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체력 회복이라는 딱히 필요 없는 장신구이지만 마늘과 합쳐지기에 챙겨줍니다. 영혼포식자 대신 불경한 기도문을 만들 거라면 붉은 심장을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4. 매혹의 오브
    아이템 획득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자석의 효과를 가진 장신구로 보석을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매혹의 오브가 있고 없고 차이는 나중에 몬스터한테 둘려 쌓였을 때 느낄 수 있습니다.
  5. 시금치
    공격력 +10%. 공격력 증가 때문에 모든 빌드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장신구입니다.
  6. 복제 반지
    투사체 +1. 투사체 개수를 증가시켜주는 사기적인 장신구로 모든 빌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7. 대체 장신구
    • 칠흑 심장 → 다른 장신구
    • 붉은 심장 → 주문속박기

 

화려한 도서관 하이퍼 모드 클리어

뱀파이어 서바이벌 도서관 하이퍼 클리어

위에 작성했던 무기로 클리어한 사진입니다.

기본적인 업그레이드 차이는 있겠지만 무난하게 클리어하며 11000 골드를 모았습니다.

대미지는 정화자, DPS는 헬파이어가 높게 나왔네요.

28분쯤에 몬스터한테 잔뜩 둘러 쌓여도 피눈물과 영혼포식자 때문에 죽지 않고 버틸 수 있는 빌드입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