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로스트 아크 점핑권 사용방법

by 게임바구니 2021.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로스트 아크 점핑권 사용방법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이미 오래된 이벤트이지만 최근에 많은 난민들이 로스트 아크에 모이고 있는 만큼 뉴비들이 많기에 글을 씁니다.

저도 최근에 로스트 아크를 시작하게 됐고 점핑권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점핑권 사용방법을 몰라서 잠시 헤맸습니다.

점핑권 사용방법 설명에 앞서 로스트 아크를 처음 시작하는 뉴비라면 시작부터 점핑권 사용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점핑권을 쓰게 된다면 게임의 조작법과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몰라서 흥미를 잃기에 

처음에 캐릭터를 조금 키워보다가 조작법, 게임의 스토리, 컨텐츠들을 대충 알게 된다면

그때부터 점핑권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많은 메난민들이 로스트 아크에 몰려가고 있는데 메이플 보다 더 어려운 조작법과  

메이플 보다 스토리를 보는 재미가 있기에 처음에 바로 점핑권 사용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메이플과 다르게 갓겜 로스트 아크는 타는 것과 펫이 계정에 공유가 됩니다!

메이플은... 캐쉬템을 하나 사면 1개의 계정에 캐릭터의 종족이 다르면 공유를 하지 못하는 쓰..레..ㄱ..

아무튼 그저 빛 로스트 아크는 공유가 된다~ 이 말입니다!

 

점핑권 사용방법

점핑권과 익스프레스 미션 이벤트 마감일은 2021.4.21(수)까지 입니다.

로스트 아크 점핑권 사용을 위해서는 먼저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현재 점핑권은 2개를 지급해주며 사용 시 레벨 50을 만들어주고 아이템 레벨 915까지 만들어줍니다.

915 레벨이 되면 익스프레스 미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미션은 레벨업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 주고 있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익스프레스는 캐릭터 1개만 가능하니 본인이 점핑을 해서 계속 키우실 캐릭터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점핑권을 받아서 오셨다면 점핑을 원하는 캐릭터에 점핑을 해주시면 되는데 이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저는 한참 헤맸었는데 맨 오른쪽에 있는 페이든 패스를 누르시고 이벤트권 사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나머지 3개는 이벤트로 얻는 무료 점핑권이 아닙니다.

빨간색 글씨로 떠있길래 따로 캐쉬를 질러서 구입해야 하는 줄 알고 한참을 헤맸었습니다. ㅠㅠ

 

점핑을 처음에 하게 되면 아이템을 지급해주는 900 레벨 아이템이라서 바로 익스프레스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측에 보이시는 분홍색 퀘스트를 쭈욱 하시다 보면 장신구, 탈것, 펫, 915 레벨 아이템을 지급해줍니다.

그러니 점핑만 하시지 말고 저 퀘스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탈것과 펫은 계정끼리 공유가 되니 다른 캐릭터에도 펫을 장착할 수 있으니 

점핑을 해두고 아이템까지 지급받으시면 다른 캐릭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위대한 모험의 장신구 세트를 지급해 줍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축복의 알 펫을 지급해 주는데 알 모양 펫입니다.

알에서 따로 부화하는 것이 아닌 그냥 알 모양 펫으로 3가지가 있는데 각 고유 능력이 서로 다릅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915 레벨의 운명의 날 장비 세트를 지급해 줍니다.

아이템 상자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받자 마자 습관적으로 까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 속도의 한국인..

이 아이템을 끼시면 드디어 익스프레스 미션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미션은 로스트 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지만 간단하게 인게임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좌측에 노란색 박스 안의 작은 확성기를 눌러주시면 이벤트 목록이 나옵니다.

이벤트 목록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다 보면 슈퍼 익스프레스 & 점핑권 이벤트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익스프레스 미션은 계정당 1개의 캐릭터만 지정이 가능하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템 레벨 915 이상만 신청이 가능하니 반드시 분홍색 퀘스트를 진행해서 운명의 날 아이템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지정하셨다면 이제 점핑 캐릭터를 즐기시면 됩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로스트 아크를 처음 시작하는 분이라면 점핑 캐릭터를 먼저 육성하는 것이 아닌

일반 캐릭터를 육성하시다가 로스트 아크에 어느정도 익숙해지셨다면 점핑 캐릭터 만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로스트 아크 직업 순위 & 추천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로스트 아크 직업 순위 & 추천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현재 많은 RPG 게임 피난민들이 한 곳으로 모이고 있는데 그곳이 바로 '로스트 아크'입니다. 특

padadad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