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카카오의 강도짓 티스토리 에드센스

by 게임바구니 2023. 6. 28.
반응형

하... 인사도 못하겠네요. 썸네일 샷도 없습니다... 날강도가 따로 없네요 카카오.

카카오 본인들 광고 달아서 돈 좀 벌겠다고 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 위치에 광고 붙여놓고 티스토리 에드센스 연동한 사람들은 광고 게재 먹이네요.

광고 게재 먹고 며칠째 지금 수익이 창출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넣은 광고는 노출도 되지도 않아요. 그래놓고 카카오 본인들이 "광고 이렇게 달겠습니다!" 올려놓은 링크도 삭제했고 이건 무슨 강도인지... 지금 본인들 때문에 피해보니까 링크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대단하다 진짜

블로그 포스팅에 들어가면 제 광고는 일체 하나도 없습니다. 심지어 가장 노출이 많은 광고 위치 페이지 상단에 본인들 광고는 달아놓고 내 광고는 달리지도 않게 만들었네요. 내가 열심히 몇 년간 만들어놓은 블로그를 사용해서 지들만 돈 쏙 빨아먹겠다 이건데 완전 날강도네요. 카강두 오진다 오져....

그래놓고 본인들 조약에는 이런게 있네요? "⑮어떤 방식으로든 서비스 내에 게재된 광고를 포함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등을 변경, 조작하거나 정상적인 노출을 방해하는 등의 행위" 이것 때문에 본인들 광고를 없애면 제재를 먹이신다고 합니다 와우!!!!! 너무 멋져!!!!!

카카오 화재 사건 때도 한번 피해를 주더니 이번에는 아니 강도짓을 하네? 이제 진짜 '워드프레스' 아니면 '블로거'로 옮겨야 되나 봐요. 정도를 넘어섰네요. 화재가 일어난 건 뭐 그렇다고 칠 수 있는데 이건 강도짓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 대단하다 카카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