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아터리 기어 퓨전 리세마라, 등급표

by 게임바구니 2022. 6. 16.
반응형

아터리 기어 퓨전 리세마라, 등급표 썸네일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터리 기어 퓨전 리세마라, 등급표입니다.

아터리 기어: 퓨전은 Access!에서 개발하고 빌리빌리가 서비스하는 턴제 RPG 게임입니다. 이전에는 기동전희라는 이름이었지만 지금은 아터리 기어: 퓨전으로 바뀌었습니다.

아터리 기어 퓨전의 리세마라는 어렵지 않으나 게임을 간단하게 즐기실 거라면 리세마라를 하지 말고 그냥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터리 기어: 퓨전 리세마라 추천 캐릭터

백주 대낮의 악행 뽑기 아수라

1-1 클리어 → 게임 종료 → 다시 접속 → 우편함 보상받기 → 백주 대낮의 악행 뽑기

1-1을 클리어하면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데 게임 종료 후 다시 접속해 우편함에서 보상을 받고 백주 대낮의 악행 뽑기를 하시면 됩니다. 수라 뽑기로 불리며 여기서 2개의 캐릭터를 노리면 됩니다.

시리우스, 수라, 고스트 캐릭터 3가지
시리우스, 수라, 고스트

리세마라를 한다면 위에서 2개의 캐릭터는 얻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시리우스는 챙겨 가는 것이 좋고 이상적인 리세마라는 시리우스, 수라를 챙기는 것입니다. 2개의 캐릭터를 얻는 것이 좋지만 스트레스받으니까 '시리우스' 1개라도 건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시리우스 - 추가 턴 획득, 강력한 스킬, 방깍 스킬까지 가진 완벽한 딜러
  • 수라 - 방깍 스킬이 2개, 디버프 스킬이 있는 딜탱
  • 고스트 - 방깍 스킬, 버프 해제, 딜량 무난한 딜러

릴리스 기념 소집 뽑기와 히알린 캐릭터
선별 뽑기는 히알린

릴리스 기념 소집에서는 '히알린'이라는 힐러 캐릭터를 얻으시면 됩니다. 릴리스 기념 소집은 5성 1개를 확정으로 주고, 재소집을 통해서 원하는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돌릴 수 있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0 티어 시리우스와 같은 캐릭터는 나오지 않기에 릴리스 기념 소집에서는 무조건 히알린만 노려주세요!

 

아터리 기어: 퓨전 리세마라 방법

아터리 기어 퓨전 게임 속 계정 정보

설정 → 연동하기 → 빌리빌리 회원가입 → 구글 계정 연동 → 계정 로그아웃 → 게스트 계정 생성 → 무한 반복

구글 계정 연동을 할 때 이메일의 아이디 사이에 .을 추가하면 원래 구글 이메일로 메일이 와있습니다. 

  • 예시) 기존의 이메일 gamebasket@gamil.com → .변경 game.basket@gamil.com 이런 식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는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리세마라를 무한 반복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아이디 사이에 점 위치를 바꿔서 무한 반복하시면 됩니다.

리세마라를 반복하다 보면 빌리빌리에서 IP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IP를 차단하더라도 일정 시간(약 6~12시간으로 추측)이 지나면 풀립니다. IP가 차단이 풀리면 다시 게스트 리세마라가 가능합니다. IP가 막혔다면 IP 우회, 데이터 또는 핫스팟, 기다리기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IP 우회를 통해 게스트 리세
  • 와이파이를 사용했다면 데이터 또는 핫스팟으로 게스트 접속 후 다시 와이파이 접속(데이터는 소중하니까)
  • 체념하고 약 6~12시간 기다린 후 IP 차단이 풀리면 다시 게스트 리세

이 방법 이외에 게임 데이터 파일을 만져서 리세마라 하는 방법이 있는데 너무 복잡해서 링크를 올려두겠습니다.

아터리 기어: 퓨전 리세마라 방법 바로 바기(디시인사이드)

 

아터리 기어: 퓨전 등급표

아터리 기어 퓨전 글로벌 서버 등급표
글로벌 서버 기준 등급표

아터리 기어 퓨전 등급표인데 글로벌 서버 기준 등급표라서 한국 서버와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