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직업 추천과 쿠폰

by 게임바구니 2021.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직업 추천과 쿠폰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이름만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지 솔직히 까놓고 말하자면 그래픽 좋은 리니지2입니다. 

NC를 아무리 욕해도 게임 매출로 보면 대단하기에 따라한 것 같습니다. ㅠㅠ

게임의 진행 방식과 물약, 변신 등 다양하게 리니지2와 겹쳐서 리니지2를 해보셨던 분이라면 금방 적응할 것입니다.

완전히 리니지2를 그대로 베껴온 것은 아니라서 조금은 다르지만 그냥 그래픽 좋은 리니지2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휴대폰으로 이 정도 그래픽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는 게 대단합니다.

그래픽이 너무 좋아서 생기는 단점으로 휴대폰으로 플레이하면 발열이 대단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5분 켜자마자 바로 끄고 컴퓨터로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게임을 플레이해도 컴퓨터 게임 정도의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어서 눈을 만족시켜줍니다.

그래픽 하나 때문에 게임을 살려주네요.

 

오딘 직업 추천

오딘에는 4가지 클래스로 소서리스, 워리어, 로그, 프리스트가 있습니다.

4가지 클래스에서 2가지 직업으로 나뉩니다. 그래서 총 8개의 직업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 소서리스

소서리스

소서리스는 마법사 직업군으로 원거리 딜러로 아크 메이지, 다크 위저드로 나뉩니다.

소서리스는 마법사지만 공통적으로 마나 관리가 어려워 스킬 1개, 2개를 켜놓고 평타와 섞어서 사냥을 하게 됩니다.

아크 메이지는 다수를 적을 효과적으로 제압해 필드 사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보호막 스킬(25 레벨)이 있고 마나 흡수 스킬(40 레벨)을 가지고 있어 유지력이 좋습니다.

다크 위저드는 군중 제어기와 디버프를 가지고 있어 PVP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CC기를 가지고 있으며 피흡 스킬(45 레벨)을 가지고 있고 사냥과 PVP 둘 다 좋습니다.

아크 메이지 다크 위저드 둘 다 폭딜이 나옵니다. 

 

◎ 워리어

워리어

워리어는 근거리 탱커로 디펜더, 버서커로 나뉩니다.

디펜더는 탱커 역할을 하는 직업으로 파티 플레이에 필요한 직업군이 될 것 같습니다.

딜은 약하지만 단단해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버서커는 근거리 딜러로 균형 잡힌 직업으로 사냥, PVP 둘 다 괜찮아 보입니다.

딜과 타격감이 좋지만 몸이 조금 약해 물약을 많이 필요로 하고 사람들이 버서커보다 디펜더를 하고 있습니다.

 

◎ 로그

로그

로그는 원거리 또는 근거리 딜러로 스나이퍼, 어쌔씬으로 나뉩니다.

스나이퍼는 활을 쏘는 원거리 딜러로 멀리서 활로 적을 때려잡습니다.

가장 무난한 직업으로 직업 설명에는 유지력이 좋다고 나와있지만 유지력이 별로라고 합니다.

필드 사냥은 괜찮지만 메인 시나리오를 할 때 유지력이 낮아 힘들다고 합니다.

어쌔신은 단검을 사용하는 근거리 딜러로 PVP에 최적화되어 있는 캐릭터입니다.

딜이 강력하게 잘 나오며 인장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 프리스트

프리스트

프리스트는 힐러 직업으로 세인트, 팔라딘으로 나뉩니다.

세인트는 정통 힐러로 힐과 다양한 버프를 가지고 있는 직업입니다.

딜이 약하고 마나가 부족하지만 유지력이 좋아 메인 시나리오를 할 때 무리가 없습니다.

문제는 힐러지만 힐량이 낮습니다.

팔라딘은 세미 탱커와 보조 힐러 역할로 버프를 걸어주는 직업입니다.

딜도 약하고 마나도 부족하고 버프인 오라는 1개만 장착 가능해 키우기 어려운 직업입니다.

 

 

무과금 직업 추천

오딘은 피격 판정도 이상하고 컨트롤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돼서 근딜과 원딜의 개념이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직업의 장·단점이 있어서 뭐가 특출 나게 좋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무과금으로는 그래도 원거리 딜러를 추천드리니 스나이퍼와 소서리스를 추천드립니다.

소서리스는 아크 메이지, 다크 위저드 2가지 다 추천드립니다.

추가 7월 7일 다크 위저드 지하 7층 버그 이후 심하게 너프 먹었습니다.

천천히 오래 키우실 거라면 소서리스, 찍먹 하실 거라면 아무거나 키워도 되지만 스나이퍼를 추천드립니다.

아직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게임이라서 많은 정보가 있지 않습니다.

 

오딘 쿠폰

쿠폰 등록 방법입니다.

메뉴 → 설정 → 계정 → 쿠폰 등록

오딘 쿠폰 - 리프의첫선물 →  무기 강화석 & 방어구 강화석 1개

추가 오딘 쿠폰 - 오딘아일위를축하해 → 중형 미미르의 샘물

쿠폰 코드는 한글로 '리프의첫선물'을 그대로 띄어쓰기 없이 치시면 됩니다.

아직까지 공개된 쿠폰은 1개가 전부입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