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다양한 꿀팁과 PC 버전 대기열 뚫는 방법

by 게임바구니 2021.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오딘 다양한 꿀팁과 PC 버전 대기열 뚫는 방법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먼저 다양한 꿀팁 다음으로 PC 대기열 뚫는 방법 순서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오딘은 리니지 2m과 상당히 비슷한 부분이 많지만 NC 게임을 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생소할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오딘만의 시스템이 있는데 제가 아는 다양한 꿀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딘 다양한 꿀팁

● PC 버전 전체 화면 쉽게 하는 방법은 ALT + ENTER 또는 F11

● 리셋 시간은 새벽 4시(이벤트, 마을 의뢰, 던전 등)

● 보물 상자를 찾아주면 뽑기권을 얻을 수 있음(위치 궁금하시면 사진 아래에 링크 올려 뒀습니다.)

미드가르드 보물 상자 위치 /// 요툰하임 보물 상자 위치

업적으로도 뽑기권을 얻을 수 있지만 보물 상자를 열면 아바타&탈것 뽑기권이 나옵니다.

● 방치 모드로 대기열 없이 접속이 가능(방치 모드 시간이 다 되거나 죽으면 방치 모드 풀림)

● 모바일에서 PC로 전환 시 방치 모드 해놓으면 대기열 없이 접속 가능(반대로 PC → 모바일 접속 방법 동일)

● 새벽에 전체적인 아이템 가격이 올라감(우리 서버만 그럴지도 모름, 반대로 떨어지는 것도 있음)

● 돈, 다이아, 창고, 탈것, 아바타 계정 공유라서 부캐에 적용 가능

● 창고에 제작 아이템 넣어두면 인벤토리에 제작 아이템이 없어도 아이템 제작 가능

 

● 본캐 정예 던전 다 돌았으면 부캐로 정예 던전 들어가 템 파밍 하기

● 미미르의 지혜는 계정 통합이 아닌 캐릭터 당으로 나뉩니다.(본캐, 부캐 따로)

● 파티 사냥 시 자주 죽을 때 파티장이 때리는 몬스터만 때릴 수 있게 설정 가능

AUTO 버튼 옆 +를 누르면 다양한 버튼이 나오는데 제일 위에 있는 왕관 모양 위에 조준 표시가 파티장이 때리는 몬스터만 골라 때리는 오토 사냥 버튼입니다.

● 던전에서 순간 이동 주문서 사용 가능(입구에서 통제하고 있거나 초입 던전에 사람이 많으면 사용)

● 사냥 시 잡화 상인이 파는 음식 도핑 아이템 4가지 먹어주기

20분 동안 좋은 버프들을 걸어 주고 잡화 상인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사리풀은 다른 음식에 비해 조금 비쌉니다.

● 하루마다 마을 의뢰 꼭 해주기(교불 아이템들을 주지만 좋은 제작 아이템 재료와 아이템 컬렉션에 도움을 줌)

마을 의뢰는 자동 퀘스트를 눌러 놓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서 합니다.

● 캐쉬 아이템 상점에서 소환과 강화석 사주기

캐쉬 아이템 상점에 있지만 유료로 파는 것이 아닌 게임 돈으로 팝니다.

소환은 무조건 사주는 것이 이득입니다.

강화석은 얼마 안 하니 사주고 상자는 조금 비싸니 부담이 없다면 사줍니다.

일단 제가 아는 꿀팁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PC 버전 대기열 뚫는 방법으로 가시죠

 

오딘 PC 버전 대기열 뚫는 방법

※ 이 방법은 100%로 대기열을 뚫는 방법이 아닙니다.

될 때가 있고 안 될 때가 있는데 어느 때 이 방법으로 정확히 뚫리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모든 것을 포기한 상태에서 유튜브를 보고 알게 된 방법입니다.

 

오딘 발할라 대기징... 무한 대기! 현장에 나와있는 박대기 기자...

게임을 하라고 만들어 놓은 것인가 대기를 하라고 만들어 놓은 것인가 의문이 드는 오딘 갓겜.

서버 포화라고 인터넷 광고 때리면서 정작 서버 관리 못하는 쓰레기 같은 서버 운영...

그렇게 유저들이 몰린 것을 알았으면 서버 관리를 똑바로 해야지 광고만 때리고 유저들과의 소통은 묵묵부답. ㅋ

딱 대 확 씨!

 

[PC 버전 대기열 뚫는 방법]

1개의 계정으로 2개의 클라이언트를 켜서 접속을 시도하는 방법입니다.

 게임(클라1)을 하나 켜놓고 본인이 캐릭터를 키우고 있는 서버에 접속 대기열을 해놓습니다.

 게임(클라1)을 켜놓은 상태로 똑같이 게임(클라2)을 하나 더 켜주면 클라2에서 대기열 없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켰던 게임(클라1)은 바로 꺼주고 두 번째 켰던 게임(클라2)으로 오딘을 즐깁니다.

 

이 방법으로 어제 접속 대기만 10시간 하다가 빡쳐서 게임 끄려다가 밑져야 본전으로 했는데 뚫었습니다.

한 번의 시도만에 서버 대기열을 뚫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ㅠㅠ

저 이외에도 다른 사람들도 이 방법으로 뚫었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100% 보장하는 대기열 뚫는 방법이 아닙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실 수 있겠죠...?? 게임에 접속이 된다면 말이죠...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