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무과금 다이아 벌이

by 게임바구니 2021.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오딘 무과금 다이아 벌이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무과금도 다른 게임에 비해 쉽게 다이아(유료 재화)를 벌 수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다 보면 여왕 거미 전까지는 퀘스트 막힘 없이 가능합니다.

여왕 거미 너무 강력해 공략 보고 따라 하다가 갑자기 생긴 버그 때문에 퀘스트 하다가 막혔네요... ㅠㅠ

그전까지의 퀘스트는 무과금으로 어느 직업이든 충분히 육성 가능합니다.

일단 게임을 접속해야 게임을 하지만 대기열만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지만 답이 없는 서버 운영이지요...

오늘 접속 대기만 10시간 넘게 했다가 유튜브에서 공략 보고 접속 대기 뚫고 겨우 들어갔네요. ㅠㅠ

 

무과금 다이아 벌이

오딘은 다른 게임에 비해 무과금으로 다이아를 쉽게 벌 수 있습니다.

아직 오픈 초기 일 때 꿀 빨아야 하며 나중에는 아이템의 가치가 떨어질 수 있으니 지금 빠르게 다이아를 벌어줍시다.

 

 1. 일반 필드 사냥

일반 필드 사냥에서 얻을 수 있는 값비싼 아이템은 마력 깃든 정수입니다.

마력 깃든 정수는 일반 몬스터에게도 드랍되는 제작 아이템으로 현재 비싸게 팔리는 아이템입니다.

여러 사냥터에서 드랍되지만 미드가르드에서 사냥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드가르드는 안전지대로 PK가 불가능한 지역이라서 아무리 오래 돌려놔도 튕기거나 점검을 하지 않는 이상 안정적으로 아이템 파밍이 가능합니다.

요툰하임부터는 PK가 가능한 지역이라서 제가 3번이나 파밍 하려고 새벽에 방치 모드를 돌려놨지만 막피가 와서 죽이고 도망갑니다.

그래서 1~2 시간 사냥하다가 죽어있습니다. ㅂㄷㅂㄷ....

문제는 미드가르드 사냥터는 사냥이 쉽고 안전지대이기 때문에 엄청난 사람들이 몰려서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폐성터에서 사냥하는 모습인데 진짜 사람이 많아서 몬스터를 한대도 못 때리고 놓치는 것이 많습니다.

그래도 안전제일! 죽지 않고 오래 사냥하다 보면 1개쯤은 먹어져 있습니다.

문제는 잠수함 패치를 했는지 그전보다 마력 깃든 정수의 드랍률이 더 낮아진 것 같습니다.

추측이어서 아닐 수도 있지만 저 이외에도 이렇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일반 필드에서 사냥을 하다 보면 흰색 아이템이어도 나름 비싼 아이템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런 아이템들도 잘 골라서 파시면 됩니다.

 

2. 정예 던전 사냥

정예 던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드랍되는데 여기서 비싸게 팔리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3가지 던전 모두에서 거래소에 팔 수 있는 아이템들을 드랍하고 있습니다.

모든 정예 던전에서 모래시계를 드랍하는데 던전 시간을 충전해 주는 아이템으로 비싸게 팔리고 있습니다.

다른 정예 던전은 하루에 1시간 고정이지만 지하 감옥은 일주일에 8시간 고정입니다.

매일 새벽 4시에 모든 것이 리셋되며 새로운 시작이 됩니다.(이벤트, 던전, 마을 의뢰 등)

정예 던전은 캐릭터당 제한이라서 부캐를 키우시면 또 들어갈 수 있기에 더 많은 아이템들을 파밍 할 수 있습니다.

① 공허의 유적

공허의 유적에서는 금빛 인장, 은빛 인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빛 인장은 나름 비싸게 팔리지만 드랍률이 낮고 은빛 인장은 가격이 싸지만 쉽게 드랍됩니다.

열심히 모아서 거래소에 올려서 파시면 됩니다.

② 난쟁이 비밀 통로

난쟁이 비밀 통로에서는 무기 강화석, 방어구 강화석, 장신구 강화석, 세공석을 드랍합니다.

무기 강화석, 장신구 강화석, 세공석은 나름 비싼 가격에 팔리지만 방어구 강화석은 저렴합니다.

방어구 강화석의 드랍률은 나쁘지 않아서 자주 드랍되니 열심히 모아서 파시면 됩니다.

2단계, 3단계 던전으로 들어가면 더 좋은 강화석을 드랍하나 아직 무과금으로 거기까지 가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③ 지하 감옥

이번에 7층 버그가 터진 지하 감옥에는 위그드람, 구드벨, 스킬 기술서, 희귀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옵니다.

특히 위그드람이 자주 드랍되는데 이게 모이다 보면 상당한 가격에 팔 수 있습니다.

희귀 아이템도 하나 먹었지만 제일 저렴한 장갑을 먹었네요. 그래도 맛나게 먹어서 팔았습니다.

노답 운영에 노답 버그... 7층 버그 악용 안 한 사람이 결국 호구가 되어버렸네요. ㅠㅠ 

버그가 있는지도 몰랐다가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이미 통제 중이었죠. 노답 게임 ㅡㅡ

그런데 진짜 사람들 엄청 많아서 요구 전투력이 안돼도 사냥이 가능하며 37렙때 가서 40렙까지 5시간 만에 레벨업 했습니다.

저레벨때 자동 사냥해놓고 관리하지 않으면 많이 죽지만 그만큼 경험치가 오집니다.

경험치를 적게 먹으면 2천 많이 먹으면 2만까지 먹는데 아주 쏠쏠하죠 심지어 저는 모래시계까지 먹었습니다.

 

3. 채집

채집은 일반 필드에서 가능하며 아마풀, 나무, 광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채집은 안 쓰려다가 씁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진짜 노가다로 열심히 캐서 팔면 돈이 되기는 합니다.

펫이 채집해오는 아이템은 귀속으로 바뀌어 팔 수 없습니다.

이거 모르고 열심히 모은 다이아로 펫 샀습니다. ㅡㅡ

 

파티 던전도 있지만 할 줄 아는 사람 구해서 들어가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외시켰습니다.

오딘 무과금도 할만한 게임이지만 대기열이라는 미친 장벽이 게임조차 할 수 없게 만들어 놨죠. ㅋㅋㅋㅋㅋ

아니 대기열 구경하려고 만들어 놓은 게임인지 정말 개노답 서버 운영입니다.

각종 버그들도 많지만 대기열만 어떻게 빨리 고쳐줬으면 좋겠네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