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제2의나라 공략과 pc 앱플레이어 추천

by 게임바구니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 공략과 pc 앱플레이어 추천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제2의나라는 오늘 2021년 6월 10일에 정신 런칭된 게임으로 넷마블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지브리에서 나오는 캐릭터들이 게임에서 보입니다.

모바일 게임이지만 그래픽 수준이 뛰어나 게임을 할 때 몰입감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제2의나라는 스토가 있는 게임으로 하울을 닮은 주인공이 소울 다이버라는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모험을 하는 스토리로 가상현실의 게임과 현실 세상이 이어져 있는 제2의 세상이라는 것을 깨닫고 두 세계를 멸망으로부터 구해내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인다는 스토리입니다.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스토리가 진행되며 중간중간에 애니메이션이 나옵니다. 성우분들이 녹음을 해서 몰입감 있지만 퀘스트 중간에 대화가 나오는데 대화 전부다 녹음이 된 것이 아니라 중간에 가끔 성우분들의 목소리가 들리다가 끊겨 몰입도가 떨어질 때도 있습니다.

몬스터와의 전투 모션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들과 그래픽으로 눈이 즐겁습니다. 커엽...

 

직업 추천

RPG 게임에서 직업 선정은 정말 중요합니다.

제2의나라에는 직업이 총 5개로 소드맨, 엔지니어, 위치, 디스트로이어, 로그가 있습니다.

근접 딜러 - 소드맨, 위치, 디스트로이어

원거리 딜러 - 엔지니어, 로그

무과금으로 하신다면 엔지니어와 로그를 추천드립니다.

엔지니어는 원거리 딜러 + 힐러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캐릭터로 몸이 약하지만 파티 플레이에 필수적인 귀족 캐릭터가 될 것 같습니다. 서포터를 좋아하신다면 엔지니어!

로그는 무난한 원거리 딜러로 다양한 버프와 CC기를 가지고 있고 범위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버프로 파티에 들어가기도 쉬워 보입니다. 원거리 딜러를 좋아하신다면 로그!

 

예상 도시 서버

RPG 게임이기에 파티 플레이가 필요할 때 도시 서버는 원활하게 가능하지만 시골 서버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서버를 체크해뒀습니다. 

  • 에어리즈 - 그냥 제일 위에 있는 서버라서
  • 리오 - bj 화정
  • 오리온 - bj 로이조
  • 카리나 - 오현민
  • 벨라 - bj 릴카
  • 안드로메다 - bj 난닝구
  • 피닉스 - 곽민선
  • 카시오페아 - bj 저라뎃

제일 핫해 보이는 서버는 안드로메다로 다른 분들은 숙제 느낌으로 제2의나라를 한다면 난닝구님은 그래도 숙제라도 모바일 게임을 주로 다루시는 분이니 많은 분들이 안드로메다로 몰릴 것 같습니다.

 

킹덤이 무엇인고?

킹덤은 간단하게 말하면 길드 시스템입니다.

킹덤에는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데 커스터마이징, 디펜스, 유물 전장, 침공전이 있습니다.

사람들과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막아 디펜스를 하고, 유물 전장에서 대규모 세력전을 벌여 점령지를 쟁탈하고, 침공전에서 서로의 킹덤을 공성하며, 서버 내에서 단 하나의 수도를 만들 수 있는데 가장 강력한 킹덤이 그 수도를 차지하며 정책을 세웁니다.

디펜스와 커스터마이징 빼고는 과금으로 해결될 것 같습니다...ㅎㅎ

 

제2의나라 쿠폰 모음

▶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쿠폰 이벤트

- 2nliveshop → 일반 염색약 선택 꾸러미

 

▶ 프리 페스티벌 쿠폰 이벤트

- HANAONEQ → 희귀 염색약 선택 꾸러미

- 0610START → 이마젠 알 3개

- netmarble2n → 무기 레시피 3개

 

제2의나라 pc 앱플레이어 추천

녹스 앱플레이어 제2의나라 스페셜 PC버전

제2의나라는 상당히 그래픽이 좋아서 휴대폰으로 하고 있으면 발열이 심하며 배터리 소모가 빠릅니다.

그래서 pc에서 앱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앱플레이어는 녹스 앱플레이어모든 모바일 게임에 가장 최적화가 잘 되어있는 앱플레이어입니다.

저 또한 녹스를 통해 제2의나라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 컴퓨터로 플레이하면 휴대폰으로 게임하는 것보다 훨씬 몰입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 좋습니다.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다 보면 아무리 좋은 폰이라도 과열이 되며 배터리를 빠르게 잡아먹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화면이 작아 눈이 너무 아픕니다. 어렸을 때는 피쳐폰으로 도대체 게임을 어떻게 했는지... ㅋㅋㅋ

pc로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 편하게 게임을 하면 조작도 쉽고 눈의 피로도도 낮습니다.

휴대폰으로 장시간 게임을 하다 보면 목도 머리도 아프고 눈도 아팠는데 pc로 하면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c로 게임을 켜 두고 휴대폰으로 통화, 문자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제2의나라 스페셜 PC버전 질문

제2의나라 스페셜 PC버전 자격 테스트 링크

 

녹스에서 제2의나라 스페셜 PC버전으로 앱플레이어를 만들었는데 움직이는 월페이퍼와 배경 음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2의나라 호환성도 좋아 게임을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질문을 통해 테스트를 통과하면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현재 녹스에서 제2의나라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제2의나라 녹스표 여행 패키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녹스 앱플레이어 → 녹스 앱 스토어 → 이벤트 모음 → 게임 쿠폰 → 제2의나라 패키지 받기를 하시면 이벤트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등은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 + 헤드셋 + 베스킨라빈스 쿼터 + 웹툰 플랫품 무료 코인을 지급해줍니다.

2등과 3등 당첨 확률도 높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카페를 이용해주세요.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카페 링크

녹스 앱플레이어를 추천드리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안정성 있는 보안입니다.

뛰어난 최적화는 물론이고 안전한 보안 때문에 해킹 이슈 같은 보안의 문제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저도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서 아직까지 보안에 대한 이슈를 본 적이 없습니다.

최적화도 좋고 안전하니 국내 점유율 1등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녹스는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서 현재 안드로이드 9 BETA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안드로이드 9 BETA 버전은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위의 성능 테스트 비교표를 보면 안드로이드 7보다 CPU와 GPU를 덜 잡아먹습니다.

아쉬운 것은 메모리는 안드로이드 9가 조금 더 잡아먹지만 다른 부분에서는 컴퓨터를 덜 사용하니 더욱 안정성이 좋아졌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낮다면 안드로이드 9로 제2의나라를 플레이하시면 더욱 빠르게 돌아갑니다.

제 컴퓨터가 좋지 않아서 실험 삼아 안드로이드 7과 9 버전으로 제2의나라를 플레이해봤는데 안드로이드 9 버전이 렉이 덜 걸리기는 했지만 조금 튕기기는 했습니다. 

게임 업데이트 속도 부분에서도 안드로이드 9가 더 빠른 속도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안드로이드 9 버전은 더 많은 모바일 게임을 안전성 있게 최적화할 수 있고 이전의 안드로이드 7에서 실행이 불가능했던 게임들이 안드로이드 9에서는 실행이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고 있는 안드로이드 9 버전 이상에서도 개발이 장려되고 가장 최적화되어 있고 안전한 환경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안드로이드 9 버전은 아직 BETA 버전이라서 완전한 상태가 아닙니다. 그래서 게임 도중에 튕길 수도 있습니다. 아직 호환이 안 되는 게임도 있으니 더 많은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안드로이드 7 버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32bit 보다는 64bit가 더 많은 게임이 가능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

 

제2의나라를 하면서 오히려 초반 10 레벨 찍기가 지루했고 10 레벨이 지나니 더 재밌어지네요.

과금성 부분은 넷마블에서는 과금 없이도 즐길 수 있다고는 하지만 벌써 파티를 구하는 사람들이 글을 쓰는데 전투력 8만 이상을 구하고 있습니다. 과금과 무과금의 거리감이 느껴지기는 하네요.

아직은 레벨이 높지 않아서 게임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픽이 괜찮아서 재밌습니다.

약간 원신의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지만 더욱 플레이해봐야겠네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 이 글은 녹스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