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 리세마라 방법과 꿀팁

by 게임바구니 2021.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트릭스터M 리세마라 방법과 꿀팁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귀여운 리니지 트리니지M의 리세마라 방법은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했던 모바일 게임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했던 리세였습니다.

트릭스터M의 리세는 이벤트를 통해서 하기에 기간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곧 리세의 기간이 되므로 이벤트 기간을 반드시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5.20(목) ~ 2021.6.23(목)까지 입니다.

트릭스터M의 리세 방법은 몬스터 12500마리를 잡아서 상급 패션 소환(10회) 5개를 얻는 것입니다.

게임 안에서 업적을 통해 상급 패션 소환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12500마리 잡는데 약 8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래도 하고 싶으시다고요??? 말리지 않습니다.

여기서 패션은 리니지의 변신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패션은 계정 서버 공유입니다.

 

트릭스터M 리세는 영웅 패션을 얻으면 그 캐릭터를 지정해 키우는 것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것이 아닌 영웅 패션으로 나온 캐릭터를 키우는 것이 트릭스터M의 리세입니다.

그냥 미친 리세 방법이죠... 시간 진짜 많이 들어갑니다.

서버 당 캐릭터 3개를 키울 수 있지만 다이아로 3개의 캐릭터 슬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트릭스터M 리세는 캐릭터당 가능해 3개의 캐릭터를 다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캐릭터 삭제는 60 레벨이 넘어야 가능한데 그냥 캐릭터 삭제하지 말고 돈 들여서 추가해 이 마인드입니다.

하지만 영웅 패션 절대 안 나옵니다. 제가 캐릭터 3개 다 해봤는데 안 나오고요 희귀 겨우 1개 나왔습니다.

그 희귀도 고급을 합성해 얻은 것입니다. 영웅 패션을 목표로 하시겠지만 그냥 고급만 얻어도 다행인 것입니다.

초반에는 그래도 리세를 통해 영웅을 뽑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걸 본 NC가 낮췄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뭐가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리세로 영웅 패션을 뽑으신 분은 진짜 대박입니다.

리세하기 전에 확률 먼저 보고 갑시다. 확률표가 너무 커서 접어뒀습니다.

 

확률표를 보셨나요? 확률 기가 막히죠?? 정~말~~~!! 트릭스터M 제대로 하실 분 아니면 리세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어차피 몬스터 12500마리는 본캐를 계속 키우다 보면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리세를 통해 한 가지 좋은 점은 패션 컬렉션을 채워 추가 스텟을 누릴 수 있다는 것 딱 그거 하나 좋습니다.

영웅 패션 그게 뭐죠?

게임을 가볍게 즐기실 분들이라면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릭스터M 리세마라 방법과 꿀팁

방법은 위에서 설명했듯이 몬스터 12500마리를 잡고 업적을 통해 아이템을 받으시면 됩니다. 

꿀팁은 리세를 조금 더 빠르게 하는 방법으로 제가 직접 해보면서 알게 된 것들입니다.

 

1. 자동 사냥 설정

가장 먼저 해줄 것은 자동 사냥 설정입니다. '설정 → 전투 → 자동 전투'로 가시면 됩니다.

대상 찾기 범위 5M, 매너 모드 OFF를 해주시면 됩니다.

대상 찾기 범위를 줄이면 자동 사냥 시 멀리 안 가고 사냥을 하게 됩니다.

매너 모드를 OFF 하시면 남이 때리던 몬스터도 같이 때릴 수 있습니다.

둘 다 하는 이유가 빠른 퀘스트 진행 또는 빠른 리세를 할 수 있습니다.

 

2. 메인 퀘스트를 진행해서 고급 무기를 얻어 줍니다.

메인 퀘스트(노란색)와 겹치는 서브 퀘스트(초록색)을 병행하다 보면 24 레벨이 되고 메인 퀘스트에서 고급 무기를 주는 퀘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입장료는 선불이다'라는 퀘스트를 주는데 이 퀘스트가 고급 무기를 주는 퀘스트로 딱 여기까지만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퀘스트를 진행 주는데 넉넉하게 잡아 약 40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고급 무기를 얻어주는 이유는 가장 레벨이 낮은 몬스터를 한방 또는 두방에 죽이기 위해서입니다.

이렇게 진행해야지 12500마리를 잡는데 약 8시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무기를 강화할 수 있어 강화해 주면 몬스터를 한방 컷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캐들 아이템까지 강화는 어렵죠.

선택사항입니다.

 

3. 스킬 사기 & 스킬 설정

트릭스터M은 스킬을 게임 머니로 사야 합니다. 스킬이 있어야 더욱 빠른 리세가 가능합니다.

데저트 해안의 파라다이스에서 고급 스킬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의 2번 고급 무기 얻기를 진행하셨다면 200백만원 정도가 모이니 고급 스킬은 다 살 수 있습니다.

스킬창에서 원하시는 스킬을 자동 등록했지만 마나 관리가 어려울 것입니다.

특히 버프 스킬을 막 사용할 텐데 시계 모양을 누른 후 원하는 만큼의 사용 주기 설정을 해줍니다.

 

3. 도핑 하기

마을에서 잡화 상인에게 살 수 있는 버프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가속 앰플, 음식 버프, 각성 주문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음식 버프는 1개만 유지되니 본인 캐릭터에 맞는 빵 한 개를 먹으면 됩니다.

도핑은 선택 사항이라서 리세를 더 빠르게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버프 아이템들을 챙겨줍니다.

도핑을 해도 안 한 것과 크게 차이는 나지 않지만 하면 조금 더 빠르게 리세를 할 수 있습니다.

 

4. 사냥터 선정

코라 비치의 파도의 해안이 가장 레벨이 낮은 몬스터들이 위치한 사냥터입니다.

심지어 안전 구역이라서 편하게 자동 사냥 켜놓고 다른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8시간 동안 사냥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본계정 부캐 리세를 하신다면 펫, 패션, 아카데미가 공유되어 추가 스텟이 붙어 몬스터가 한방 컷입니다.

리세마라를 진행하기 좋은 캐릭터는 레오, 소울, 로니, 원거리 딜러를 추천드립니다.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키우려고 리세 하신다면 그 캐릭터로 하시면 되지만 사냥 속도가 느린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제가 구글 계정을 2개 더 만들어 리세를 하는데 지금 글을 쓰는 과정에서도 리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계정은 캐릭터 3개 다 끝났지만 과연 리세로 영웅 패션을 얻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에 뻘짓을 진행 중입니다.

현재 레오와 제니로 리세를 진행 중인데 제니의 사냥 속도가 느려 레오가 더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니는 4000마리 잡을 때 레오는 6500마리를 잡았습니다.

캐릭터마다 사냥 속도가 다르니 딜이 잘 나오는 캐릭터로 리세를 하시면 좋습니다.

본계정으로 캐릭터 3개 리세를 해본 결과입니다. 겨우 레오 희귀 패션 1개 건졌지만 본캐는 로니입니다. ㅠㅠ

리세는 선택이지 필수가 아닙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게임을 제대로 하지 않을 거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트릭스터M 다양한 꿀팁 모음, 캐릭터 스텟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트릭스터M 다양한 꿀팁 모음, 캐릭터 스텟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귀여운 리니지.. 트리니지M... NC에서 만든 게임으로 기존에 리니지를 하셨다면 트

padadad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