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파이널 기어 리세마라 방법과 등급표

by 게임바구니 2021.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파이널 기어 리세마라 방법과 등급표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파이널 기어는 중국에서 만든 게임으로 별로일 것 같지만 생각보다 잘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메카 + 미소녀' 게임으로 메카와 미소녀들을 좋아한다면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일러스트는 이쁘고, 귀엽고, 선정적으로 그렸지만 인게임에서는 메카를 타고 있는 귀요미가 됩니다.

4명의 미소녀들로 조합을 만들고 미소녀들이 메카를 타고 적들과 총(대포) 또는 칼(근접무기)로 싸웁니다.

직접 조작을 할 수도 있으며 오토 기능도 있어 직접 플레이하지 않고 오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각 스테이지가 있으며 쿠키런 킹덤처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스토리를 진행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메카들은 파츠가 있고 각자의 성능에 맞는 파츠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파츠에는 전용기라는 것이 있어 파일럿에 맞는 전용 파츠를 끼우면 더욱 강한 성능을 낼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만든 게임이라서 약간 거부감이 있지만 한국 게임보다 잘 만들었고(트릭... 읍... 읍...) 훨씬 혜자인 게임으로 뽑기 확률도 좋고 리세마라 하기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파이널 기어 리세마라 방법

게스트로 로그인을 하고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와서 로그아웃을 하게 된다 해도 다시 전에 쓰던 게스트 아이디로 게스트 로그인이 되기 때문에 구글 계정 여러 개를 통해 원하시는 리세마라가 나올 때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ㅠㅠ

[수정] 리세 할 때 구글 계정 1개로 여러 번 가능합니다. 처음에 뽑기 후 망했다면 다음에 설정 → 계정 → 계정 연동으로 들어가셔서 bilibili 계정 연동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로그인 창에 가셔서 회원 가입 버튼을 누르고 구글 계정을 입력하시면 되는데 아이디 중간에 .을 하나 넣어줍니다. ex) finalgear@gmail.com → f.inalgear@gmail.com 으로 점하나 넣기 이 방식으로 해도 구글 메일에 인증하라고 메일이 날아옵니다. 리세 성공할 때까지 무한반복하시면 됩니다.

리세 실패 → bilibili 계정 연동 → 회원 가입 → 구글 메일 아이디에 . 하나 찍기 → 메일 인증 후 다시 리세 → 반복

파이널 기어의 등급은 SSR, SR, R, N 순서로 SSR이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이벤트 소환 뽑기 확률

확률을 보시면 한국 게임보다 훨씬 혜자입니다. 가챠 왕국 K-게임... 그냥 도박장이야

파이널 기어는 리세마라가 친절한 게임으로 신입 소환으로 다시 뽑기를 돌려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돌릴 수 있어 다른 게임보다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신입 소환에서는 슈미리가 안 나옵니다.

리세를 하기 위해서는 스테이지 2-2까지 진행해야 소환이 열립니다.

현재 500 다이아 쿠폰을 주니 2-3까지 진행하면 총 1700 다이아를 얻고 10 연속 뽑기를 총 3번까지 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 코드 쿠폰 : AXBXGJVP06NS38G7 (500 다이아, 한강 배경)

리세마라를 하기 위한 과정은 약 25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스토리를 안 보고 진행하면 15분이면 됩니다.

스테이지 2-2 or 2-3까지 진행하셨다면 먼저 니아 이벤트 소환을 해줍니다.

니아를 고르면 슈미리 획득 확률이 1.58%로 올라가니 니아를 고른 후 10회 소환을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소환은 다시 하기가 없어서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가져올 수 없으니 먼저 해줍니다.

그다음으로 신입 소환을 해서 본인이 챙길 수 있는 캐릭터를 챙겨줍니다.

신입 소환은 초보자 한정 소환으로 계정당 1번만 할 수 있는데 다시 소환이 있어서 얼마든지 다시 뽑으시면 됩니다.

심지어 10개의 캐릭터 중에서 100% 고정으로 무조건 SSR 1개, SR 2개가 나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여기서는 슈미리가 안 나옵니다.

뽑기 결과가 맘에 안 드신다면 다시 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리세라마로 챙겨 와야 할 캐릭터를 뽑자면 4개가 있습니다.

리세로 챙겨야 할 캐릭터는 바이올렛, 알렉사, 슈미리, 솔베이그가 되겠습니다.

SSR 등급의 바이올렛은 사격형으로 전용기를 얻기 쉬워 무과금이 키우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SSR 등급의 알렉사는 폭격형으로 강력하지만 과금으로 전용기를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전용기가 있다면 상당히 강해 여포처럼 플레이 가능합니다.

SR 등급의 슈미리는 폭파형으로 힐러 역할을 하는데 SR 등급이지만 0 티어 힐러로 반드시 있어야 하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뽑기를 하면 SSR 등급의 캐릭터보다 더 낮은 확률을 가지고 있어 뽑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웃긴 건 채식 좀비입니다. ㅋㅋㅋㅋㅋ

R 등급의 솔베이그는 방어형으로 탱커 역할을 하는데 R 등급이지만 1 티어 탱커로 아주 좋습니다.

무과금으로 하실 거면 신입 소환에서 바이올렛과 솔베이그를 뽑으시면 됩니다.

 

파이널 기어 등급표

해외 등급표

해외에서 가져온 등급표로 아직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캐릭터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파이널 기어가 아직 한국에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게임이라서 나중에야 여기 보이는 캐릭터들이 나올 것 같습니다.

캐릭터들의 상세한 설명이 알고 싶다면 링크를 올려 두겠습니다.

캐릭터 상세 설명 링크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