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마이 리틀 포레스트 사전 예약과 출시일

by 게임바구니 2021.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마이 리틀 포레스트 사전 예약과 출시일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마이 리틀 포레스트는 '게임펍'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힐링 게임입니다.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요즘 게임의 침체기로 할만한 게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은 거의 다 가챠 게임들만 잔뜩 만들어내서 뭘 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게임 회사도 경영을 하고 돈을 벌어야 하는 입장이기에 이해하지만 도를 넘어선 과금 유도가 너무 많습니다.

강원랜드보다 더 심한 확률을 가진 게임들 도박장보다 더 심합니다...

그에 반해 마이 리틀 포레스트는 힐링 게임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숲을 가꾸면 됩니다.

마이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 애니메이션 같은 그래픽으로 따듯한 색감을 가진 게임입니다.

농사, 연애, 음식, 사냥, 반려묘, 집 꾸미기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농사, 연애

한국인이 게임 안에서 농사하면 어떻게 되는지... 동숲의 무트코인이 생각나네요.

게임 안에서도 진짜 일 하듯 열심히 하는 한국인들 현실에서 일해 게임에서도 일해 바쁘다 바빠! ㅋㅋㅋㅋㅋ

연애는 뭐... 아시죠??

 

먹고 싶은 음식을 만들고 귀여운 토끼도 새총으로 맞춰 잔인하게 죽이는 게임으로 정말 힐링 게임이네요! ㅋㅋㅋㅋ

토끼탕을 만들 수 있나? 흐흐흐흐

귀여운 반려묘와 생활하고 집을 원하는 구조로 꾸밀 수 있습니다.

동물의 숲처럼 힐링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보입니다.

마을 둘러보기

공개된 건물의 개수가 많지는 않지만 게임을 플레이 하기에는 충분해 보입니다.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다른 게임에 비해 과금 유도가 적을 것 같습니다.

마이 리틀 포레스트의 출시일은 아직 정확히 정해지지 않았지만 6월 말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마이 리틀 포레스트 사전 입주(사전 예약)

마이 리틀 포레스트 공식 홈페이지

 

사전 예약 일은 5월 20일 ~ 출시 전까지입니다.

마이 리틀 포레스트는 사전 예약이라는 단어 대신에 사전 입주라는 단어를 쓰고 있습니다.

사전 입주

사전 예약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나눠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Google Play로 아이폰은 App Store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사전 예약 시 유치원 가방, 자전거 빨강(1일), 특급 낫, 빵집 외관 쿠폰을 지급해 줍니다.

자전거 사용 기간이 겨우 1일이라니 조금은 두렵네요...


마리포 잡화 상점

마리포 잡화 상점이라고 미션을 달성하면 금조개를 줍니다.

금조개로 다양한 상품들에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좋을수록 금조개의 개수가 택도 없이 올라갑니다.

열심히 모아서 응모하면 어차피 추첨인데 아이패드 응모하려면 금조개 6000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넘나 많은 것...

이거 응모하려면 친구 초대 오지게 해야 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하나 응모했네요. 어차피 될 놈 될...


 

반려동물 사전 분양

반려동물 사전 분양은 게임 출시 전에 미리 원하는 고양이를 고르고 옷 까지 고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등록증

반려동물 등록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벅 아메리카노를 줍니다.

귀찮아서 패스... ㅎㅎ 어차피 해도 나는 안된다고~

그런데 고양이가 너무 커엽잖어...


그 외 마이 리틀 프렌즈 자랑, 카카오 사전 예약 이벤트, 마리포 귀농 정작 지원금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마이 리틀 프렌즈 자랑 이벤트는 반려 동식물을 사진 촬영해 마리포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줍니다.

카카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카카오 사전 예약 후 마리포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룰렛을 통해 상품을 줍니다.

그런데 바나나맛 우유는 100% 당첨 이라는데 아마도 바나나맛 우유의 수량이 제한돼 있어 보입니다.

5월 20일부터 시작했으니 지금 신청하면 기간이 꽤 지나서 못 받을 것 같네요. 

마리포 귀농 정착 지원금 이벤트는 마리포를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아직 시작된 이벤트가 아닌 게임이 출시되면 시작되는 이벤트로 보입니다.

 

오늘은 마이 리틀 포레스트에 대해 글을 써봤는데 빨리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빨리 힐링 게임해보고 싶다요. 동숲은 비싸서 못해봤다우... ㅠㅠ

저는 제2의나라보다 마이 리틀 포레스트를 빨리 해보고 싶네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