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트릭스터m 사전예약 & 선물

by 게임바구니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트릭스터m 사전예약일과 사전예약 선물에 대한 글을 씁니다.

기존의 트릭스터 게임은 아주 오래전에 출시된 게임으로 지금은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귀여운 그래픽을 가진 게임으로 제 기억 속에는 드릴로 땅만 팠던 게임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땅을 파면 아이템이 나와서 땅을 많이 팠던 것만 기억이 납니다.

트릭스터m에서도 똑같이 땅 파는 기능이 있습니다. 

드릴도 아마 캐시 아이템으로 팔지 않을까요...?

옛날 게임이었던 트릭스터를 nc소프트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리메이크해서 만들었습니다.

컴퓨터 게임 시장보다 모바일 게임 시장이 더 돈이 되는 세상이라서 트릭스터m을 만든 것 같습니다.

nc소프트는 아주 유명한 게임 리니지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들어 돈을 긁어모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트릭스터도 모바일 게임으로 만든 느낌이 듭니다. 이건 제 추측일 뿐입니다.... ㅎㅎ

트릭스터m 사전예약일은 2020.10.28. ~ 별도 공지 시까지입니다.

아직 사전예약 마감일이 올라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트릭스터m 출시일은 늦어도 하반기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트릭스터m은 기존의 트릭스터와 다르게 PK 콘텐츠와, 혈맹 시스템 같은 몇 가지 추가 요소가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트릭스터와 조금은 다르게 RPG 게임을 조금 더 재미있게 해주는 몇 가지 요소를 추가했네요.

하지만 nc의 현질 유도로 트릭스터m에 장비 강화 시스템을 넣어 현질 유도를 해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이게 장비 강화에 실패한다고 해서 장비가 파괴되어 사라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트릭스터m은 예전의 추억을 되살려 플레이 하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 선물

사전예약 선물은 3가지를 줍니다.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 이렇게 3가지를 줍니다.

비만 병아리에는 가장 중요한 경험치 보너스가 있습니다.

RPG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보너스는 경험치 보너스입니다.

발굴 속도와 발굴 확률을 높여준 드릴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주는 꾸러미입니다.

 

트릭스터m 직업

기존의 트릭스터는 8개의 직업이 있었지만 트릭스터m은 6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너구리와 고양이가 없어 6개입니다.

정확히 출시되지 않은 상태라 직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기존의 트릭스터에서 가장 있기 있었던 격투가입니다.

귀여운 토기 소녀 격투가도 있네요.

필드 사냥에서 가장 유리해 보이는 마법사 캐릭터입니다.

탐험가 사자는 사자 치고는 상당히 귀여운 소년 캐릭터네요.

탐험가 여우는 여자 캐릭터들 중에 가장 성숙해 보이는 캐릭터네요.

 

그 외 이벤트

그 외 3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1000 버프툰 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버프툰이 뭔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전예약 신청 후 sns에 트릭스터m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줍니다.

현재는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주네요.

수량이 한정적이니 빠르게 하는 게 좋지만 당첨이 돼야 말이죠... 이런 거 되본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ㅠㅠ

카카오톡에서 트릭스터m 채널 추가를 하면 한정판 이모티콘을 줍니다.

10만 건 수량 한정으로 이모티콘을 받으시려면 빠르게 받아야 합니다.

 

오늘은 트릭스터m에 사전예약일과 사전예약 선물에 대해 글을 써봤습니다.

추억의 게임인 트릭스터는 2003년대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던 게임이었습니다.

추억을 되살려 트릭스터m이 나온다면 한번쯤은 플레이해볼 만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미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