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추석 히든 이벤트

by 게임바구니 2020.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지금 추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엘리네 풀 문 파티를 진행 중에 있지만 이 이벤트의 히든 이벤트가 아닌

추석 당일에 했던 트레시의 추석 선물의 히든 이벤트(미션)입니다.

달맞이꽃 얼굴 의자를 얻을 수 있는 히든 이벤트입니다.

2020.10.02에 접속해서 달려달려 라이딩을 받으셨다면 할 수 있는 히든 이벤트입니다.

※ 달려달려 라이딩이 없으시다면 히든 이벤트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달려달려 라이딩을 얻으셨다면 사진에 보이시는 달맞이꽃 얼굴 의자를 획득 가능합니다.

의자를 쓰면 상당히 큰 꽃 안에 얼굴이 있습니다. 의자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

어느 날 갑자기 마을에 얼굴만 꽃 모양으로 둥둥 떠있는 사람들이 생겼는데 이게 히든 이벤트로 얻는 의자였습니다.ㅋㅋ

의자를 얻는 방법은 상당히 쉬우며 달려달려 라이딩을 가지고 계시다면 히든 이벤트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빠르면 2분 만에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의자입니다.

이제 달맞이꽃 얼굴 의자를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추석 히든 이벤트 달맞이꽃 얼굴 의자 얻는 방법

준비물로 달려달려 라이딩이 필요합니다.

달려달려 라이딩을 사용한 상태로 테마 던전 요정학원 엘리넬의 만드라고라 밭: 순무 재배지로 갑니다.

순무 재배지에 도착하셨다면 계속해서 라이딩을 사용한 상태를 유지하며 히든 이벤트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순무 재배지에서 보이시는 노란 꽃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제 캐릭터가 서있는 장소이며 라이딩을 사용한 상태로 포탈을 타듯 방향키 ↑키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히든 이벤트 대화가 시작됩니다.

달맞이꽃을 찾았다고 대화를 시작합니다.

달맞이 꽃을 비추던 작고 동그란 밝은 빛을 찾아보자고 합니다.

 

여기서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작고 동그란 밝은 빛을 찾고 나서 너무하다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ㅋ

작고 동그란 밝은 빛은 바로 요정학원 엘리넬 로비에 있는 교감 카라얀이었습니다.

작고 동그란 밝은 빛... 그것은 바로 대머리 교감 라얀... 너무합니다.ㅋㅋㅋㅋㅋㅋ

대머리에 반사된 빛으로 달맞이꽃을 비췄던 것입니다.

달려달려 라이딩을 유지한 상태로 교감 카라얀을 누르시면 히든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hoxy... 작고 동그란 밝은 빛..? ㅋㅋㅋㅋ

교감 카라얀은 뭔 개소리냐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달맞이꽃을 아냐고 물어보는데 달맞이 꽃의 이름은 '쉘라'였습니다.

요정이라 그런지 달맞이꽃을 우리 이쁜이라고 말하네요. 아니면 꽃을 많이 사랑하는 남자네요.

그래서 달맞이꽃에게 부족한 빛을 자신의 머리를 통해 비춰주던 게 아녔을까요...??

그냥 달맞이꽃과 대화 한번 한 것인데 챙겨줬다고 고마워하는 교감 카라얀이 달맞이꽃 얼굴 의자를 줍니다.

꼰대 같이 생긴 교감 카라얀이지만 아낌없이 달맞이꽃 얼굴 의자를 내어주네요.

역시 사람은 모습으로 판단하면 안 되나 봅니다. ㅋㅋㅋㅋㅋ

아낌없이 주는 교감 카라얀 달맞이꽃에게는 자신을 희생에 빛까지 비쳐주며 유저에게는 의자를 주네요.ㅎㅎ

메이플에서 히든 이벤트로 이런 깨알 재미를 선사해주네요.

RPG 게임에 있어서 이런 히든 이벤트들은 게임에 대해 더 연구하며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요즘 판타지 웹툰이 대세인데 나중에 그런 게임들이 실제로 나와서 히든 직업과 퀘스트를 찾으면 재밌을 것 같네요.ㅎㅎ

 

이상입니다. 미흡한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즐메 하세요~

 

메이플스토리 한글날 히든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어제 2020.10.09 한글날 이벤트(미션)로 얼굴 장식과 데미지 스킨을 지급했습니다. 한글 모양의 얼굴 장식과 숫자가 아닌 한글로 된 데미지 스킨입니다. 그런데 이 �

padadad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