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집에서 PC방처럼 즐길 수 있다?, 렌트 PC

by 게임바구니 2020. 9. 25.
반응형

출처 피집배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어디 못 가시고 집에만 계실 텐데 컴퓨터 사양이 좋지 않아서 PC방을 가야 하는데 

PC방에 가기는 코로나 때문에 꺼림칙해서 못 가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서비스가 나왔더라고요.

고사양 PC를 집으로 렌트해서 PC방처럼 집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피집배

피.집.배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코로나 때문에 외출하기 힘든 시기에 고사양 PC를 렌트해줘서

집으로 배달, 설치까지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설치 비용은 만원으로 따로 받습니다. 수거 비용은 무료입니다.

특급 로켓 배송으로 21시 전에 렌트를 접수하면 다음날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집에서 컴퓨터가 없거나 컴퓨터 사양이 좋지 않아서 게임을 못해 PC방을 가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PC방을 가지 못하고 게임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입니다.

 

출처 피집배

컴퓨터 본체와 모니터를 렌트할 경우에는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헤드셋, 장패드를 무료로 빌려줍니다.

집에 이런 장비가 없다면 고사양 PC를 렌트하면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집에서 컴퓨터를 맞추고 즐기시는 분이 아니고 PC방에서 즐기시는 분이라면 

무료로 지급되는 장비를 통해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피집배

피.집.배는 네이버 로그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불편한 점으로 네이버 아이디가 없다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네이버 로그인 후에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렌트가 가능합니다.

 

출처 피집배(서울)
출처 피집배(경기도)

※ PC 렌트를 해주는 지역은 한정적입니다. (서울지역, 성남시, 수원시, 구리시, 안양시)

그리고 서울지역과 경기도 지역의 PC 렌트 사양과 PC 사양에 따라 렌트 비용은 다릅니다.

신청서에는 간단하게 이름, 연착처, 생년월일, 주소를 작성하고 원하시는 사양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PC방에서 즐겨봐야 2, 3시간 즐기면서 게임을 하면 시간당 비용이 많이 잡아도 2천원이라고 하면 총 6천원이고

서울 기준으로 렌트 비용은 그보다 더 비싼 가격인 하루에 약 7,666원이라는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싸지만 집에서 자유롭게 언제든 즐길 수 있는 장비를 빌린다는 장점에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단 하루만 빌려주는 것이 아닌 15일 또는 30일을 빌려줍니다.

본체 1번 사양은 CPU: i5-9400f, 그래픽 카드: GTX1060 6g, RAM: Ram16gb의 사양입니다.

본체 2번 사양은 CPU: i5-8500, 그래픽 카드: GTX1660 super, RAM: Ram16gb의 사양입니다.

2번이 1번 보다 더 좋은 사양이라서 더 좋은 사양인 만큼 더 비싼 가격에 빌려줍니다.

본체만 빌릴 수도 있지만 모니터가 없으면 모니터도 144HZ가 가능한 모니터를 빌려줍니다.

삼성 32인치 커브드 모니터 144HZ벤큐 XL2720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144HZ를 빌려줍니다.

삼성 모니터보다 벤큐 모니터 사양이 더 좋아서 더 비싼 가격에 빌려줍니다.

본체 1번과 삼성 모니터를 15일간 빌리면 14만원으로 하루에 약 9,333원이라는 가격이 나옵니다.

하루에 만원정도를 투자하면서 집에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서비스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고사양 PC를 렌트해주는 서비스가 나왔다니 코로나의 영향이 참 크네요. ㅠㅠ

어쩌면 미리 PC렌트를 해주던 서비스가 있었겠지만 저는 코로나 때문에 이런 서비스를 최근에 알게 되었네요.

렌트가 가능한 지역이 한정적 이라는 점은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고사양 PC를 렌트해서 집에서 자유롭게 게임이 가능하다는 점은 좋네요.

금액적으로 여유가 있으시다면 PC 렌트 서비스를 즐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조심하셔서 건강에 주의하세요~

 

이상입니다. 미흡 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