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리세마라, 쿠폰, 등급표

by 게임바구니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리세마라, 쿠폰, 등급표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2021년 9월 7일에 'BLUETAKU PTE. LTD'라는 회사에서 출시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리세마라 방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리세마라 소요 시간은 약 15분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리세마라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번과 2번은 게스트 계정을 통한 방법입니다.

  1. 서버 변경을 통한 리세마라 방법, 독립 서버라서 각 서버마다 리세 가능, 가장 빠른 방법
  2. 삭제를 통한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데이터 지우기
    • 아이폰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삭제 → 재설치
  3. 다계정 구글 아이디 리세마라, 미리 구글 계정 여러 개를 만들어서 리세 시도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1번으로 리세 실패 시 서버 변경으로 가장 빠르고 쉽게 리세가 가능합니다.

친구들과 같은 서버에 플레이하시려면 2번 또는 3번 방법으로 하셔야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뽑기인 '모집'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메인 임무 폐막을 완료해야 합니다.

폐막을 완료하시면 우편함, 업적, 이벤트 보상을 받아줍니다.

모집에 가시면 2가지 종류의 뽑기가 있는데 리세마라에서 해야 할 뽑기는 A반 총집합입니다.

리세마라는 티켓만 사용해주고 히어로 코인은 픽업 영웅이 나오면 사용합니다.

리세마라의 목표 캐릭터를 4가지로 추려봤습니다.

  • 토코야미 후미카게
  • 야오요로즈 모모
  • 바쿠고 카츠키
  • 토도로키 쇼토

리세마라로 4가지 캐릭터 중에서 2개의 캐릭터를 챙겨가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필요한 캐릭터는 까마귀로 토코야미 후미카게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쿠폰

쿠폰 등록 방법으로 오른쪽 상단의 선물 상자를 누르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집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일 밑에 있는 패키지 교환을 누르시고 쿠폰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AA7XI0I2 → 서브 카드 연구권, 드론, 경비

패키지 교환에서 'AA7XI0I2'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숫자 1'이 아니고 '영어 i대문자'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등급표

아직 출시되지 않은 캐릭터들도 포함되어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게임이라서 등급표에 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다른 블로그에서도 등급표를 보시면 뒤죽박죽이지만 S 티어는 전부다 동일합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