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 직업 추천 & PC 버전 추천

by 게임바구니 2021.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트릭스터M 직업 추천 & PC 버전 추천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트릭스터는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던 PC 게임으로 현재는 트릭스터M으로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트릭스터M은 5월 20일 목요일에 정식 런칭되며 현재 사전 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당장 내일인 5월 17일 월요일까지이며 다양한 아이템들은 지급해주니 게임을 플레이하실 거라면

사전예약을 통해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공짜로 얻어주는 게 이득이겠죠. 이미 사전 예약자만 500만 명이 넘었습니다.

귀여운 그래픽 때문에 남녀노소 할거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어렸을 때 트릭스터를 해보셨다면 추억의 게임으로 해보셨다면 다들 땅들 열심히 파셨을 겁니다. ㅋㅋㅋㅋ

물론 트릭스터M에도 드릴이 빠질 수 없죠! 드릴로 다양한 아이템을 파밍 할 수 있습니다.

제발 드릴을 비싸게만 팔지 말아 줘! ㅠㅠ 

당연히 RPG 게임이어서 강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많은 게임들 안에서 장비의 강화 기능은 중요하고 강화가 높은 장비일수록 성능이 뛰어나지만

높은 단계로 강화하다가 실패하면 장비가 산산조각이 나서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트릭스터M은 장비가 사라지지 않는다니 다행이네요. 설마 성공 확률을 막 내리지는 않았겠죠...??

 

트릭스터M 직업 추천

트릭스터M에는 근거리형, 원거리형, 마법형, 매력형 큰 분류로 4가지가 있고 직업은 8가지가 있습니다.

각 분류에서 2개의 성별로 나뉘며 성별마다 또 직업이 나뉩니다.

근거리형 닉키(격투가)

근거리형 남자 물소 닉키(격투가)입니다. 스탯을 보시면 힘에 치중된 캐릭터입니다. 

게임 내에서 제일 체력이 높은 탱커 역할로 나올 것 같습니다. 탱커를 좋아하신다면 닉키를 추천드립니다.

근거리형 여자 토끼 니아(복서)입니다. 스탯을 보시면 기교에 치중된 캐릭터입니다.

치명타가 잘 터지는 딜러 역할로 보입니다. 공격력은 높지만 체력이 낮아 치고 빠지기를 잘해야 하는 캐릭터로 보입니다.

마법형 남자 용 소울(주술사)입니다. 스탯이 마법사답게 지혜에 치중된 캐릭터입니다.

마법사 딜러 역할로 무난해 보입니다. 적을 단숨에 제압한다니 한방이 강력한 듯싶습니다.

마법형 여자 양 미코(사서)입니다. 스탯이 총명에 치중된 캐릭터입니다.

아군에게 힐, 보호막, 버프를 제공하는 힐러 역할로 귀족 직업입니다. 힐러를 좋아하신다면 미코를 추천드립니다.

원거리형 남자 사자 레오(엔지니어)입니다. 스탯이 민첩에 치중된 캐릭터입니다.

디버퍼 역할을 하는 캐릭터로 보이며 공격력 감소, 시야 차단 등 다양한 디버프를 겁니다.

제가 보기에 가장 애매해 보이는 직업입니다. 출시돼서 직접 플레이해봐야 어떤 성능인지 알 것 같습니다.

원거리형 여자 여우 로니(고고학자)입니다. 스탯이 민첩에 치중된 캐릭터입니다.

긴 사거리와 높은 공격 포텐셜과 회피율을 가진 원거리 지속 딜러 캐릭터로

오히려 엔지니어보다 고고학자가 더 강해 보이는 설명입니다. 원딜 중에서 가장 지속 딜이 좋아 보입니다.

매력형 남자 너구리 홀든(자산가)입니다. 스탯이 지혜에 치중된 캐릭터입니다.

소환수를 다루는 캐릭터로 버프와 높은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환사를 좋아하신다면 홀든을 추천드립니다.

매력형 여자 고양이 제니(크리에이터)입니다. 스탯이 총명에 치중된 캐릭터입니다.

설치형 소환물을 다뤄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가지는 캐릭터입니다. 설치형 소환물이라니 독특해서 재밌어 보입니다.

다양한 직업들이 있어 본인 입맛에 맞는 캐릭터를 키우시면 됩니다.

 

트릭스터M PC 버전 앱플레이어 추천

최신 모바일 게임들은 상당히 높은 휴대폰 사양을 요구합니다. 그만큼 모바일 게임들의 퀄리티가 좋아졌습니다.

그렇기에 모바일로 장시간 플레이하기에 휴대폰의 부담이 크기에 많은 PC에서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PC 게임처럼 몰입도 있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특히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녹스를 추천드립니다.

저 또한 녹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트릭스터M이 나오면 녹스로 플레이해볼 예정입니다.

저는 아이폰 7을 사용하고 있어서 녹스를 주로 사용하는데 모바일보다 PC로 하는 게 훨씬 편합니다.

저같이 휴대폰이 좋지 않거나 모바일 플레이가 불편하시다면 PC에서 녹스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특히 녹스에서는 멀티 앱플레이어가 가능해 10개 이상 멀티 플레이 가능합니다.

녹스 멀티 앱플레이어로 10개까지 플레이 가능하니 한 번에 여러 캐릭터를 키울 수 있습니다.

RPG 게임에서 여러 캐릭터를 한 번에 키울 수 있다는 것은 큰 이점입니다.

예를 들어 트릭스터M에서 남들은 복서 니아 1개를 키울 때 나는 8개의 직업 모두 다 한 번에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드릴로 땅을 파서 아이템을 파밍 하는 컨텐츠가 자동으로 돌릴 수 있기 때문에

녹스를 통해 자동으로 돌려 경제적으로 강한 계정을 키울 수 있습니다.


녹스 멀티는 편하게 앱플레이어 추가가 가능하며 10개 이상의 멀티 플레이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자동사냥이 있기에 RPG 게임을 켜놓은 채 다른 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트릭스터M이 출시가 된다면 계스트 계정으로 여러 캐릭터를 한 번에 키울 수 있습니다.

NC의 퍼플도 멀티 플레이가 되지만 계스트 계정으로는 플레이가 불가능하며

자사 게임인 NC의 게임 이외의 다른 게임은 플레이가 불가능해 한정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퍼플은 그래픽이 좋지만 컴퓨터의 성능이 받쳐줘야 합니다.

반대로 녹스는 게스트 계정으로 어떤 게임이든 플레이 가능하기에 마음껏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또한 다양한 모바일 게임 플레이 가능해여러 가지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면에서 다른 앱플레이어와 비교해도 게임 최적화가 잘 되어 있고 안정적입니다.

안정적이기 때문에 컴퓨터가 좋지 않아도 얼마든지 녹스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녹스에서 테스트한 자료로 녹스와 퍼플의 앱플레이어 멀티 성능 비교입니다.

상당히 좋은 컴퓨터로 성능 비교를 했네요. 각 앱플레이어 멀티 실행 후 퍼포먼스 데이터에 대한 평균값입니다.

CPU/GPU 점유률은 퍼플이 훨씬 많이 사용하고 CPU 속도는 똑같고 녹스는 메모리를 조금 더 사용하네요.

CPU, GPU 소모 정도 그래프와 메모리 그래프입니다. 메모리를 제외한 나머지는 퍼플이 더 많이 소모됩니다.

그만큼 녹스가 더 안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결과입니다.

게임 업데이트 속도는 약 5분 정도의 차이로 녹스가 더 빠르게 업데이트됐습니다. 녹스가 더 빠르다는 결과입니다.

제 컴퓨터 성능이고 그래픽 카드는 엔디비아 960을 사용합니다... 쓰레기죠. ㅠㅠ

왼쪽 첫 번째가 CPU, 왼쪽 두 번째가 메모리입니다. 제 컴퓨터에서 퍼플과 녹스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첫 번째는 리니지M은 퍼플이고 세 번째, 네 번째가 녹스 멀티플레이어입니다.

녹스 멀티플레이어로 리니지M, 쿠킹덤을 플레이했고 퍼플로 리니지M을 플레이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로 2개를 동시에 돌려도 퍼플의 리니지M 사용량보다 적습니다.

이렇게 성능 차이가 확실하니 녹스가 빠르고 안정적으로 플레이 가능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녹스는 모든 게임과 어플레케이션을 모두 최적화로 실행이 가능해 다른 앱플레이어보다 렉이 적습니다.

이제 곧 나올 예정인 제2의 나라도 최적화 완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점유율에서도 녹스 앱플레이어가 단독 1등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른 앱플레이어와의 점유율 차이가 독보적입니다.

녹스는 해킹 같은 이슈가 없고 새로운 모바일 게임들이 출시될 때마다 빠르게 업데이트와 최적화시켰습니다.

그리고 녹스에 1:1 문의를 하면 상당히 빠른 시간 내에 답장이 옵니다.

독보적인 점유율 1위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녹스를 쓰는 이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달인 5월에 안드로이드 9 버전 베타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7 버전이 가장 높은 버전이지만 그보다 높은 버전으로 안드로이드 9 버전이 나온다고 합니다.

다른 앱플레이어들은 안드로이드 5, 7 버전만 지원해주는데 녹스는 안드로이드 9 버전을 준비하네요.

안드로이드 9 버전이 나오게 되면 게임을 더욱 안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니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녹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과연 트릭스터M은 NC 했을지... 갓겜이 될지 궁금하네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이 글은 녹스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