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히어로 워즈 PC, 공략, 등급표

by 게임바구니 2022. 5. 3.
반응형

히어로 워즈 PC, 공략, 등급표 썸네일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히어로 워즈 PC, 공략, 등급표입니다.

히어로 워즈는 넥스터즈 글로벌 LTD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히어로 워즈 PC

히어로 워즈 PC 사이트 바로가기

히어로 워즈 PC는 게임 설치 없이 간단하게 웹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자동적으로 게임이 시작되며 소리도 나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에서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히어로 워즈는 모바일과 PC 버전이 서로 완전히 다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히어로 워즈 게임 사냥 사진과 아스다롯 스탯 창

유튜브, 인터넷 광고로 보여주던 퍼즐 게임의 모습과는 다르게 수집형 RPG 게임으로 캐릭터들을 모아 레벨업과 아이템을 장착시켜 육성시키며 던전을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히어로 워즈의 허위 광고의 장면으로 캐릭터가 타워에 용암과 물이 있는 타워에 갇혀 있음

위의 사진처럼 광고의 모습은 퍼즐 게임으로 보이게 허위 광고가 심한 게임이죠. 그래서 더욱 손이 안 가는 게임이며 제가 직접 플레이해봤지만 재미가 없고 현질 유도가 심해서 이 게임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냥 시간 때우기 게임으로 현질 없이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히어로 워즈 공략

히어로 워즈 캐릭터 5가지

무과금으로 키우기 좋은 캐릭터로 덱을 짰습니다.

  1. 아스다롯(탱커)
  2. 칭 마오(서브 딜러)
  3. 마야(힐러)
  4. 키라(메인 딜러)
  5. 요르겐(서포터)

1. 아스다롯은 튜토리얼을 진행하다 보면 주는 캐릭터로 후반에도 계속 사용하게 되는 메인 탱커입니다. 부활이라는 사기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은 화염의 장막, 최후의 말부터 찍어줍니다.

2. 칭 마오는 25 레벨이 되면 아웃랜드에서 얻을 수 있으며 서브 딜러로 키라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입니다. 적 탱커와 보스를 녹이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스킬은 칭 롱, 심장을 열기부터 찍어줍니다.

3. 마야는 에픽 히어로 소환! 이벤트에서 접속 2일 차에 주는 캐릭터로 메인 힐러와 서브 딜러의 역할을 합니다. 힐과 딜이 된다는 특이한 캐릭터입니다. 스킬은 꽃의 여왕을 먼저 마스터 후 다른 스킬을 찍어줍니다.

4. 키라는 캠페인 3에서 소울스톤을 모아 얻을 수 있으며 메인 딜러입니다. 팀에서 메인 딜러를 담당하기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해야 합니다. 스킬은 춤추는 칼날과 찌를듯한 고통을 먼저 마스터 후 칼날 회오리 → 격노한 영혼을 순서로 찍어줍니다.

5. 요르겐은 칭 마오와 마찬가지로 아웃랜드에서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서포터 역할을 합니다. 게임 내 최고의 서포터로 모든 캐릭터와 잘 어울립니다. 스킬은 무력함의 고통, 오염된 상처를 위주로 찍고 에너지 순환 → 나병을 순서로 찍어줍니다.

 

히어로 워즈 등급표(티어)

히어로 워즈 등급표

히어로 워즈 등급표(티어)입니다. 해외 유저가 만든 기준으로 우리나라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쿠폰이 없는 게임으로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