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인기 게임/배틀필드 1(Battlefield 1)

배틀필드1 무기 정보와 무기 추천(개인 취향)

by 게임바구니 2020.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틀필드1 무기 정보를 설명해 드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프리미엄패스 없을 경우)

배틀필드1은 정말 잘 만들었는데 핵쟁이 개노답 게임이 되었죠... ㅠㅠ 

유저들도 없습니다... 어쩌다 한국인들 만나면 영어로 적는 한글로 대화하면 행복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의 이름들 옆에 똑같이 붙은 단어들 그게 무기들의 버전입니다.(ex. Factory)

그 종류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자주 쓰는 무기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레벨만 높은 똥싸개입니다.. ㅋㅋㅋㅋㅋ

추천하는 무기들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손에 맞는 무기를 사용하는 게 제일입니다.

저는 주로 스카우트(스나이퍼) 병과를 사용하고 아니면 서포트(중화기) 병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용 무기 버전

먼저 공용 무기 버전입니다.

보시면 5가지의 버전들이 있습니다.

Factroy - 기본 성능

Trench - 비 조준사격 시 명중률 상승

Optical - 조준경 부착

Storm - 반동 30% 감소

Extended - 확장 탄창

이렇게 5가지의 버전들 중에서 자신의 손에 맞는 무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썰트 무기 버전

Slug - 슬러그 탄

Hunter - 사거리 소폭 향상

Sweeper - 대미지 소폭 향상

Backbored - 반동 감소

Experimental - 3연발

이렇게 5가지 버전들이 있습니다.

어썰트 무기는 Automactico M1918 Trench를 추천드립니다.

어썰트는 대부분 짧은 거리에서 교전이 일어나니 이 무기를 들고 조준하지 않고 쏘면 한 명은 녹습니다.

그리고 거리가 조금 멀리에서 싸운다면 MP 18 Trench를 추천드립니다.

샷건을 쓸 맵이 온다면 Model 10-A Hunter을 추천드립니다.

 

메딕 무기 버전

Marksman - 조준경 부착(최대 4배)

Sniper - 조준경과 양각대 부착(최대 4배)

Sweeper - 제어 쉬움

메딕은 제가 잘 안 하는 병과라서 추천드리기가 어려워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많이 나온 무기들을 뽑았습니다.

근접에서는 Autoloading 8.25 Extended와 Selbstlader M1916 Factory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앞서 말했듯이 똥사개이기 때문에 조준경이 달린 무기들이 좋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무기는 중거리라면 Mondragon Sniper입니다.

 

서포트 무기 버전

Suppressive - 조준경과 양각대 부착 그리고 탄창 증가

Low Weight - 기본 버전

Telscopic - 조준경과 양각대 부착

거리가 멀다면 MG15 n.A. Suppressive을 추천드립니다.

엎드려서 쏘거나 벽에 기대어 쏘면 정말 멀리까지 쭉쭉 나갑니다. 비행기에 대미지 입히기도 좋습니다. 

똥싸개 하면서 비행기도 부시고 거점도 막고 하면 할 일 다 한 겁니다.

똥싸개도 한 두 명은 필요합니다. 너무 많아서 탈이죠 ㅋㅋㅋㅋㅋ

거리가 가깝다면 BAR M1918 Storm을 추천드립니다. 

Trench보다 안정적이고 중화기는 그래도 조준하고 쏴야지 잘 맞습니다.

그리고 빡치면 BAR M1918 Telscopic을씁니다. 중장거리 다 가능합니다. 

요즘은 이 총을 제일 많이 쓰고 있습니다.

 

스카웃 무기 버전

Sniper - 6~10배율 조준경

Infantry - 조준경 없음

Marksman - 최대 4배율 조준경

Carbine - 저배율 조준경 부착

Experimental - 40발 탄창의 페더슨

스카웃은 멀리서 때려야 제맛이니 10배율을 낄 수 있는 Sniper버전을 끼고 뚜까 패는 것입니다.

스카웃이 제일 많은 똥싸개를 만들죠.... 네.. 그게 바로 접니다..ㅎㅎ

Gewehr 98 Sniper과 M1903 Sniper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밑으로 내리면 Silenced(소음기)가 달린 총이 있는데 이게 얻는 방법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언락이 되어 있길래 썼는데 소리가 죽여주더군요. 소음기 뽕이 가득 차오릅니다.ㅋㅋㅋㅋ

최근에는 M1917 Enfield Silence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러 가지 무기를 추천했지만 저는 무기 하나에 꽂히면 하나만 쓰는 타입이라서 

다른 무기는 잘 모릅니다. 그래서 각자 손에 맞는 무기를 찾으시면서 쓰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이상입니다. 미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하고 싶으시다면 vhfp1234 친구 추가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