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인기 게임/배틀필드 1(Battlefield 1)

배틀필드1(Battlefield 1) 근황과 핵 없는 방

by 게임바구니 2020. 8. 12.
반응형

배틀필드1 게임시작 화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필드 근황에 대해서 글을 씁니다. 배틀필드1은 정말 잘 만든 게임입니다.

하지만 한글 지원을 안 해주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영어로 공부하면서 게임을 해야죠ㅠㅠ

핵 때문에 망해버린 게임입니다.ㅠㅠ FPS게임의 고질병인 핵들이 너무 많습니다... 

심지어 그 핵을 운영자들이 잡지도 않습니다... 배필1에 운영자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인기도가 높지 않아서 유저들 또한 숫자가 너무 적습니다.

그래서 방을 찾아 이리저리 헤매어도 결국 똑같은 방에 들어가게 되거나 결국 핵에 있는 방에 들어가게 됩니다.

한방에 적어도 항상 핵쟁이는 두명씩 존재합니다... 

그래서 이런 핵쟁이들을 피해서 들어갈 수 있는 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배틀필드1의 현재 근황 사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틀필드1 근황 토크(잡다한 이야기 포함) 

배틀필드 메인화면

위 화면은 배틀필드1의 메인화면입니다. 오랜만에 보시는 분들과 처음 보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예전에 배틀필드1 출시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 게임을 샀는데 그때에는 정말이지 갓겜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모드에 방들이 활성화되어있고 아주 재밌게 즐겨했습니다.

현재는 유저들이 없어서 거의 'CONQUEST'(점령전)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당연하다는 듯이 핵 쟁이들이 판치기 시작하고 

역시나 핵쟁이 하면 어느 나라 겠습니까? 중국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유저가 빠지면서 저도 자연스럽게 다시 원래 즐겨하던 오버워치로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 게임도 오버워치 또한 읍읍... 망해버렸습니다.... 

더보기

그래서 그 게임도 접어버렸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접었으니 접은 글에 넣었습니다.

중간중간 가끔씩 생각나서 들어가서 게임했을 때에 확실히 유저수가 많이 줄어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현재... 배틀필드는... 핵 대전쟁이 이뤄지고 있는데요ㅠㅠ

'플레어 건'의 강력함

레벨 이미 만렙 150인 유저들이 핵을 그냥 써버립니다.. 아마도 핵으로 레벨을 올렸겠죠?

저기 보이시는 무기는 '플레어 건'입니다. 저거에 죽는 사람들은 대부분 뉴비입니다.

밟으면 불에 타들어가서 대미지가 들어가기는 하지만 그 자리만 피하면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핵쟁이들은 그냥 저걸로 사람을 쏴 죽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코어보드 7명의 핵쟁이들

플레어 건에 죽어 당연히 핵이겠지 하면서 스코어보드를 켰는데 한판에 무려 핵이 7명이나!! 있었습니다.

진짜 대부분 핵 쓰는 애들은 중국인입니다. 그래도 핵을 안 쓰는 일반 중국 유저들이 더 많습니다.

스코어보드를 보시면 난장판입니다. 우리 팀 1등이 77킬 6데스, 적팀 1등은 106킬 2데스

아무리 고인물에 빡고수라도 저 정도로 킬을 낼 수는 없습니다. 

진짜 고수가 양학 해야지 40킬 하고도 15데스는 합니다.

보이지 않는 핵

진짜 치사하고 더럽게 핵을 씁니다. 사진을 확대해서 자세히 보시면 총만 보입니다.

유저의 몸통을 안 보이게 해 놓고 에임 핵을 씁니다. 그러면 핵유저를 총으로 쏴서 잡기도 진짜 힘듭니다.

저도 핵쟁이에게 수없이 당해봤지만 핵쟁이를 딱 한번 잡아봤습니다.ㅠㅠ

 

그 와중에 오른쪽 위에 킬 로그를 보시면 우리 팀 핵쟁이가 적들을 다 죽이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채팅창 욕설 파티

왼쪽 위의 채팅창을 보시면 핵쟁이들에게 온갖 욕을 다 퍼붓습니다.

중국인들도 중국인 핵쟁이에게 욕을 합니다.

탱크타고 핵쓰기

이건 다른 판입니다. 탱크 타고 포탄도 아닌 기관총으로 저 거리에서 한방에 뚝배기를 날려버리네요.

탱크핵 킬로그

오른쪽 위의 킬 로그를 보시면 탱크가 신나서 다 쏘고 죽이네요.

기관총이 저격총인가?

기관총으로 저격수처럼 멀리서 막 갈겨대면 우리 팀 뚝배기가 다 터져서 팝콘처럼 시체들이 튀어나갑니다.

저 멀리 엄청 먼 곳에서 쏴도 그냥 다 박힙니다. 탄도학이고 뭐고 다 무시하고 들어옵니다.

심지어 벽도 뚫고 들어와요.ㅠㅠ

이런 핵쟁이들을 피해서 다른 방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핵쟁이 없는 방 들어가는 방법

방법은 바로 커스텀 게임 사설 방에 들어가서 하는 방법입니다!

핵쟁이들 때문에 다들 게임을 못하니 사람들이 여기서 방을 만들어서 합니다.

하지만 그런 방에도 핵쟁이들이 들어와 설쳐댈 때에도 있습니다....ㅠㅠ

MULTIPLAYER → SERVER BROWSER

먼저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에 들어가셔서 서버 브라우저(SERVER BROWSER)에 들어갑니다.

RESET FILTER

서버 브라우저(SERVER BROWSER)에서 보이시는 리셋 필터(RESET FILTER)를 누르시면 됩니다.

깨끗한 방들

이렇게 하시면 비어 있는 방이 보입니다. 거기에서 알맞게 들어가시면 됩니다.

제가 찾은 비어있는 방 제목부터 NO HACKER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핵에 많이 시달리고 있습니다. 핵 없는 깨끗한 방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이런 사설 방에 들어와서도 핵을 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ㅠㅠ

핵쟁이들아 다 사라져라!!!!!!!!!!!!!!!!!!!

 

핵쟁이 신고법

이렇게 많고 많은 핵쟁이들이 있지만 신고해도 정지를 먹지 않습니다. 운영자들이 없는 게 분명합니다!!

스코어보드 클릭

게임 도중에 ESC를 누르시면 게임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스코어보드를 클릭

VIEW PROFILE

신고를 하기 위해서 원하시는 아이디를 누르시면 아래에 뷰 프로파일(VIEW PROFILE)이 생깁니다.

클릭해주세요.

사용자 신고하기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보이시는 ↓아래를 가리키는 화살표를 누르시면 사용자 신고하기가 나옵니다. 

CHEATER

"신고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에서 부정행위로 바꿔주시고

"어디에서 발생했습니까?"에서 게임 내로 바꿔줍니다.

그다음에는 추가 코멘트가 있는데 여기서 한글이 안 적혀요.. 오리진의 서비스는 진짜 구데기입니다!!!!!!

그래서 영어로 CHEATER라고 적어줍니다. 한국말로 핵쟁이입니다.

이렇게 신고해도 정지를 안 당해요.. 진짜 답 없습니다. 서버를 운영하면 좀 제대로 해야죠..

인기 식었다고 대놓고 핵 쓰는데 신고를 해도 잡지를 않아요.ㅠㅠ

이놈만 4일째 봅니다.

이놈만 본 지 4일째인데 아무리 신고를 해도 정지를 안 먹습니다.

갓겜입니다. 운영이 갓겜 아주 쓰레기 게임이지요..

이런 핵 쟁이들만 없으면 진짜 현실감 많이 살린 잘 만든 게임인데 이렇게 서버를 운영합니다.ㅠㅠ

핵쟁이들이 없는 클린 한 게임을 하고 싶습니다. 

 

혹시 같이 게임하실 분이 계신다면 vhfp1234 친구 추가해주세요~

이상입니다. 미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