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2021.08.28~09.03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by 게임바구니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2021.08.28~09.03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Saints Row®: The Third™ Remastered)

에픽게임즈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 바로가기

 

▶ 개발사 - Deep Silver Volition, Sperasoft

▶ 퍼블리셔 - Deep Silver

▶ 출시일 - 2020년 5월 23일

▶ 플랫폼 - 윈도우

▶ 장르 - 액션

▶ 기능 - 멀티플레이어

▶ 가격 - 52,000원

▶ 권장사양 

▶ 게임 설명

Saints Row®: The Third™ Remastered에서 세인츠가 가진 권력의 중심이 되어 그에 걸맞은 삶을 살아보세요. 이곳은 여러분의 도시입니다. 규칙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래픽이 강화된 리마스터판에서 섹스, 마약, 총기에 빠진 악의 도시 스틸 포트는 이보다 더 좋아 보일 수 없습니다.

3번가 세인츠는 스틸워터를 장악한 후 길거리 갱단에서 유명 브랜드로 진화했습니다. 세인츠 스니커즈, 세인츠 에너지 음료, 조니 갯 버블헤드 인형 등 모두 근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인츠는 스틸워터의 왕이며 유명 인사입니다. 전 세계를 인질로 잡은 전설적 범죄 조직 신디케이트는 세인츠에게 눈을 돌려 공물을 바치라고 요구합니다.

신디케이트에게 무릎 꿇기를 거부한 여러분은 신디케이트의 손에 들어간 후 한때 잘 나갔던 대도시에서 악의 도시로 전락한 스틸 포트와 싸워야 합니다. 여태껏 본 적 없는 기이한 게임 플레이에서 홀로 탱크 스카이 다이빙을 하고 위성 조준으로 멕시코 레슬링 갱단을 공습하고 잘 훈련된 군대를 상대로 싸워보세요.

대량 살상 무기야 말로 적을 이길 수 있는 한 가지 도구입니다. 적들에게 모욕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후버 제트, 인간 포탄차, 터무니없는 근접 무기를 즐겨보세요.

기묘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 늘어진 유명인부터 복면 벗은 닌자 해적까지, 여태껏 본 적 없는 기이한 캐릭터를 만들어보세요. 모든 죄인의 마음속에는 성자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되실 건가요?

최상의 협동전 - 혼자 싸우거나 친구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하세요. 중무장한 신디케이트 본부를 향해 필사적으로 자유 낙하하고 파트너의 불타는 픽업트럭으로 착지해보세요. 스틸 포트는 친구와 함께 할 때 더욱 즐겁습니다.

모든 DLC 포함 - 확장 임무 팩 3개와 오리지널 버전의 DLC 30개가 모두 포함됩니다.

 

오토마셰프(Automachef)

에픽게임즈 오토마셰프 바로가기

 

▶ 개발사 - Hermes Interactive

▶ 퍼블리셔 - Team17

▶ 출시일 - 2019년 7월 23일

▶ 플랫폼 - 윈도우

▶ 장르 - 시뮬레이션, 인디

▶ 기능 - 싱글 플레이어

▶ 가격 - 15,500원

▶ 권장사양 

▶ 게임 설명

주방을 설계하고, 기계를 프로그래밍하고, 놀라운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것을 볼 수 있는 자원 관리 퍼즐 게임, Automachef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래의 주방을 설계할 때는, 바로 오늘입니다!

  • 계획하고. 자리를 잡고. 프로그래밍하세요
    • 자동화된 레스토랑을 설계하고 건설한 후, 기름칠 잘 된 기계처럼 돌아가도록 하세요! 하면 된다는 태도를 갖고 계신가요? 자동화된 레스토랑 업계를 지배할 노하우를 갖고 계신가요?
  • 어려운 퍼즐 
    • 복잡한 공간을 다루고, 자원을 관리하고, 시나리오 퍼즐을 해결하는 데 생각을 집중하세요! 핫도그가 부족하신가요?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 불이 붙었다고요? 여러분처럼 똑똑한 사람에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다양한 두뇌 자극 모드 
    • 캠페인 레벨에 도전하고, 계약 모드에서 업계를 종횡무진으로 움직이거나, 샌드박스 테스트 모드에서 원하는 만큼 플레이 방식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 끝없는 매력과 독특한 유머 
    • 우리의 손 쓸 도리 없이 엉뚱한 인간 주인공, Robert Person이 이 모든 것을 선사합니다. 분명히 인간입니다. 의문을 갖지 마세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