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2021.08.20~27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Void Bastards, Yooka-Laylee

by 게임바구니 2021.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2021.08.20~27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글을 쓰려고 합니다.

 

Void Bastards

에픽게임즈 Void Bastards 바로가기

 

▶ 개발사 - Blue Manchu

▶ 퍼블리셔 - Humble Games

▶ 출시일 - 2019년 5월 28일

▶ 플랫폼 - 윈도우

▶ 장르 - 액션, 슈팅

▶ 기능 - 싱글 플레이어, 컨트롤러 지원

▶ 가격 - 30,000원

▶ 권장사양 

▶ Void Bastards 게임 설명

1인칭 슈팅 게임에 대해 알고 있던 모든 것을 잊으세요. Void Bastards에서 총을 쏘기만 할 뿐만 아니라 임무도 수행해야 하며, 여러분의 임무는 오합지졸의 보이드 바스타즈를 이끌고 사르가소 성운을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어디로 향할지, 무엇을 하고 누구와 싸울지는 여러분의 몫이며, 낯설고 끔찍한 적 앞에서도 임무를 완수해야만 합니다.

버려진 우주선에 탑승하여 지도를 살피며 마주칠 수 있는 위험과 적에 대비해 전략을 세워보세요. 터미널과 다양한 선박 시스템을 이용하면 계획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습니다.

위험한 선박을 신중하게 통과하여 보급품을 찾고 제어 시스템을 조작하세요. 여러분이 발견한 것에 따라 반응하세요. 발전기의 전원을 가동하기 위해 우회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선박의 보안 시스템을 무력화시키기 위해 보안실로 향하며 전투를 치르시겠습니까? 언제 전투할지, 언제 달릴지, 언제 바스타즈가 될지는 모두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적의 주의를 돌리는 로보 키티부터 몹시 불안정한 클러스터 플랙까지, 어렵게 구한 보급품을 즉석에서 도구 및 무기로 만들어 사용하세요.

거대한 성운을 작은 탈출 포드로 항해하세요. 보이드 웨일과 해적으로부터 달아나고, 배고픈 은둔자는 정중히 피하세요. 그동안 여러분은 생존에 필요한 음식, 연료 및 다양한 자원을 찾아야만 합니다.

Void Bastards에서는 12~15시간의 캠페인과 함께 각각의 고유한 특징을 가진 죄수들의 끝없는 공급을 통해 임무를 완수할 수 있으며, 한 명이 쓰러지면 다른 한 명이 계속 싸우기 위해 앞으로 나아갑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배운 모든 제작 진행도는 계속 유지되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Yooka-Laylee

에픽게임즈 Yooka-Laylee 바로가기

 

▶ 개발사 - Playtonic

▶ 퍼블리셔 - Team17

▶ 출시일 - 2017년 4월 12일

▶ 플랫폼 - 윈도우

▶ 장르 - 어드벤처, 플랫포머, 인디

▶ 기능 - 멀티 플레이어, 싱글 플레이어, 컨트롤러 지원

▶ 가격 - 43,000원

▶ 권장사양

▶ Yooka-Laylee 게임 설명

Yooka-Laylee는 Playtonic의 장르 베테랑들이 만든 전혀 새로운 오픈 월드 플랫폼 게임입니다!

단짝 친구인 초록이 유카(Yooka)와 큰 코의 재치 있는 박쥐인 레일리(Laylee)가 되어 거대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탐험하고, 잊지 못할 캐릭터를 만나고(처 부수고), 반짝이는 수집품들을 금고 가득 모으세요. 기이한 기업 캐피털 B(Capital B)와 세상의 모든 책을 흡수해 그들만의 순수한 이익으로 바꾸려는 교활한 계획을 방해하기 위한 대모험을 떠나세요!

우리의 영웅들은 특별하게 작동하는 무기를 사용하여 놀랍고 새로운 세계를 개방하고 확장하는 데 쓰이는 황금 포상금인 Pagie를 찾으며 방대한 종류의 퍼즐과 플랫포밍 과제를 해결합니다. 각 세계는 괴짜 캐릭터, 거대한 보스, 광산 카트 도전, 아케이드 게임, 퀴즈 쇼, 멀티플레이어 게임 등으로 가득합니다!

  • 주요 특징
    • 새로운 단짝 친구 소개: 유카(Yooka)와 레일리(Laylee)는 플랫포밍 재미를 위해 만들어졌고 뱀 세일즈맨 Trowzer로부터 추가된 자유로 잠금 해제되는 멋진 무기 능력을 자랑합니다.
    • 나만의 길 각인: 자유를 사용해 동작을 구매 및 잠금 해제하고, 좋아하는 세계를 선택해 더 크고 복잡한 플레이 무대로 확장하고, 독특한 Tonic 게임 플레이 모드를 장착해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즈 하세요. 모든 플레이어가 고유한 경험을 할 것입니다.
    • 현대를 위한 수집: 듀얼 액션 Butterfly Energy 또는 까다로운 Ghost Writers와 같은 게임 플레이 진행에 핵심적인 반짝이는 수집품을 찾으세요!
    • 영원한 캐릭터: 전설적인 플랫폼 게임을 제작한 아트 및 오디오 팀에 의해 되살아났으며 Playtonic 유니버스의 일원으로 미래의 어드벤처를 견뎌낼 운명의 수많은 인상적인 캐릭터를 만나보세요(처 부수세요). 모든 종류의 투덜거림, 찍찍거림, 꽥꽥거림을 기대하세요.
    • 꿈같은 사운드트랙: David Wise(동키콩 컨트리)와 Grant Kirkhope(Banjo-Kazooie)가 함께 선율의 걸작을 선보입니다! 진심이에요. 귀를 깨끗이 닦고 멋진 음악으로 호강하세요.
    • 친구와 함께: Yooka-Laylee 협동 모드를 통해 단짝 친구와 모험을 즐기세요! 두 번째 플레이어는 독특한 협동 캐릭터를 조종하여 적을 기절시키고 까다로운 과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우며 유카(Yooka)와 레일리(Laylee)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업고 다닐 필요는 없어요.
    • 더 많은 것들: 독특한 보스 전투, 광산 카드 도전, 레트로 풍 아케이드 게임, 퀴즈 쇼 및 8가지 독특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발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