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로스트아크 기상술사 사전등록, 점핑권 사용법

by 게임바구니 2022.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로스트아크 기상술사 사전등록, 점핑권 사용법입니다.

오늘 7월 6일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상술사는 우산을 가지고 싸우는 클래스로 스페셜리스트에 포함됩니다. 현재 기상술사 사전등록 기간은 끝났고 사전등록 때 받은 쿠폰을 사용하는 기간이 왔습니다.

기상술사 출시와 동시에 점핑권과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점핑권으로 아이템 레벨 1340까지 올릴 수 있고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로 아이템 레벨 1460까지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로린이에게는 점핑권 사용도 어려우니 사용법을 준비했습니다.

 

로스트아크 기상술사 간단 소개

  • "오늘의 날씨는... 맑음!"
    기상술사는 신비로운 환영의 힘으로 기상을 다루고 우산을 활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클래스입니다. 변덕스러운 날씨를 이용해 특정 위치에 있는 적을 공략하거나, 우산을 접고 펼치는 화려한 움직임으로 근거리 적들을 제압하는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 Identity - 여우비
    기상술사는 적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빗방울 게이지를 획득할 수 있고, 가득 채울 경우 여우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우비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 및 이동기가 변화되고 주변의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한편, 자신과 파티원이 받는 피해 또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대표 무기 - 우산

여리여리한 소녀가 우산을 가지고 싸우는 클래스로 로스트아크 기상술사는 스페셜리스트에 포함됩니다. 아이덴티티는 여우비로 물리/마법 피해량 감소 15%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우비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되며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아군에게는 버프를 줍니다. 기상술사는 시너지 딜러 클래스입니다.

◎ 기상술사 트레일러

기상술사 트레일러

◎ 기상술사 스킬 사용 영상

기상술사 스킬 영상

 

로스트아크 기상술사 사전등록 쿠폰

먼저 사전등록 쿠폰 등록 사이트입니다(링크). 사전등록 쿠폰은 이전에 미리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끝나고 쿠폰 등록 기나입니다.

링크에 들어가시면 사전등록 쿠폰 확인이 나옵니다. 미리 사전 등록하셨던 분들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번호를 받아서 인증하시면 쿠폰번호가 생성됩니다. 아래에 쿠폰 등록 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쿠폰 등록 사이트에 연결됩니다. 쿠폰번호를 받아서 복붙 하시면 됩니다.

사전등록 보상으로 여러 가지 보상을 줍니다.

  • 기상술사 무기 아바타 - 신비로운 환영의 우산
  • 완성형 칭호 - 신비로운 기상의 조율자
  • BONUS 아이템
    • 회복 배틀 아이템 상자 X10
    • 기능성 배틀 아이템 상자 X10
    • 공격 배틀 아이템 상자 X10
    • 루페온의 빛이 깃든 화폐 상자 X3

 

로스트아크 기상술사 생성 방법

로린이에게 있어서 로스트아크의 인터페이스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전보다는 많이 좋아지고 뉴비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그래서 캐릭터 생성 조차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기상술사는 스페셜리스트의 두 번째 클래스입니다. 클래스에서 여러 가지 직업으로 연결됩니다. 스페셜리스트를 누르면 기상술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페셜리스트에는 도화가, 기상술사 2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저도 로린이라서 처음에 어떻게 기상술사를 생성할 수 있지 하면서 찾다가 알아냈습니다.

스페셜리스트로 캐릭터를 생성하면 기상술사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스페셜리스트에는 도화가, 기상술사 2가지 클래스가 있으니 도화가가 아닌 기상술사로 전직하시면 됩니다. 클래스 선택은 대문 크기로 되어 있기에 헷갈리지 않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기상술사 클래스 전직 효과

기상술사 클래스 전직

전직 효과가 아주 화려하고 멋지더군요. 그래서 가져와봤습니다. 발랄한 기상술사의 성격을 볼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점핑권 사용법

점핑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점핑권을 받아야 합니다(링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점핑권 받기 버튼을 누르시고 받으신 후 인게임으로 돌아와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에 점핑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 후 아래의 노란색 네모 박스 점핑 성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리 점핑권을 받아 오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점핑 성장 버튼을 누르면 파푸니카 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게 빨간색 금액이라서 다 사용하지 못하는 쿠폰처럼 보이지만 파푸니카 패스를 보시면 파푸니카 패스 이벤트권 1장 보유라고 뜹니다. 파푸니카 패스를 클릭 후 아래 박스의 이벤트권 사용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는 아이템 레벨 1340 이상 ~ 1460 미만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460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점핑권을 사용 후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로 더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익스프레스 Plus도 있으니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