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에픽 무료]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BioShock: The Collection), 2022년 5월 4주 차

by 게임바구니 2022.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2022년 5월 4주 차 에픽 무료 배포 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입니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BioShock: The Collection)에는 'BioShock Remastered, BioShock 2 Remastered, BioShock Infinite: The Complete Edition'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번들 상품으로 3가지 게임이 들어있습니다.

2022년 5월 4주 차 게임으로 무료 배포 기간은 2022년 6월 2일까지입니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BioShock: The Collection) 다운로드 바로가기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BioShock: The Collection)

개발사 - Mass Media Games

퍼블리셔 - 2K

출시일 - 2022년 5월 27일

플랫폼 - 윈도우

장르 - FPS

가격 - 63,000원

권장사양 

아쉽게도 한글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게임 설명

  • 바이오쇼크 리마스터(BioShock Remastered)

한 사람의 자만심으로 인해 반이상향의 악몽으로 뒤바뀌어 버린, 위대한 인물들을 위한 안식처인 해저 도시 Rapture를 탐험하세요. 물에 잠긴 폐허 사이로 새로운 생태계가 생겨나 광기의 Splicer가 거대한 Big Daddy 수호자의 도움으로만 존재할 수 있는 Little Sister들을 사냥합니다. 생존에 대한 당신의 유일한 희망은 신속한 사고력, 다시 개조한 무기, DNA 조작 플라스미드로 인해 생겨난 초인간적 능력뿐입니다. Rapture의 돌연변이 괴물들을 물리치려면 당신 역시 이러한 돌연변이 괴물이 되어야 합니다.

  •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BioShock 2 Remastered)

실종된 Little Sister를 구출하기 위해 생과 사를 가르는 임무를 맡은 무시무시한 Big Daddy 프로토타입인 Subject Delta의 눈을 통해 Rapture를 바라보세요. 첫 BioShock 사건이 일어난 후 8년이 지났고 Rapture의 주민들은 집산주의 광신교로 단결되어 있습니다. 엄청나게 강력한 약탈자인 Big Sister의 신세대로부터 사냥당하는 동안, 더 많은 플라스미드 유형을 이용하여 새로운 적의 무리에 맞서고, Rapture의 아르데코 건축물을 벗어나 대양저를 탐색하세요.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BioShock Infinite: The Complete Edition)

잘못된 사람들에게 빚을 진 사립 탐정 Booker DeWitt는 불가능한 과제를 맡게 됩니다. 구름 위의 비행 도시인 Columbia로 가서 Elizabeth라는 비밀의 여성을 구출하는 것입니다. Elizabeth는 현실의 구조를 찢어버리는 힘이자, 그녀를 감금한 자가 아메리칸드림에 대한 비뚤어진 비전을 실현하리라 생각하는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중력을 거스르는 스카이라인에서 Columbia 상공으로 날아오르고, 다양한 무기와 초인적인 능력을 이용하고, Elizabeth와 힘을 합쳐 필사적으로 구원을 꾀하세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