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액트 2-2, 3, 4, 5, 6 공략

by 게임바구니 2021.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액트 2-2, 3, 4, 5, 6 공략입니다.

  • 액트 2-2 호라드림 지팡이
  • 액트 2-3 더럽혀진 태양
  • 액트 2-4 비전의 성역
  • 액트 2-5 소환사
  • 액트 2-6 일곱 개의 무덤

액트 2-1 라다먼트의 소굴은 이전 포스팅에서 다뤘습니다.

 

액트 2-2, 3, 4, 5, 6 공략(ACT.2-2, 3, 4, 5, 6)

액트 2-1에서 라다먼트를 잡고 옆에 반짝이는 상자를 열어 호라드림의 두루마리를 챙깁니다. 그 후 마을에서 데커드 케인과 대화하면 됩니다.

이미 액트 2를 한번 클리어했던 사람은 호라드림의 함을 가지고 있기에 호라드림의 두루마리는 드롭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미 함을 가지고 있기에 망자의 전당에도 갈 필요가 없습니다.

호라드림 지팡이를 만들려면 '호라드림의 함, 왕들의 지팡이, 독사의 목걸이'를 찾아야 합니다.

  • 호라드림의 함 - 망자의 전당 3층
  • 왕들의 지팡이 - 구더기 굴 3층
  • 독사의 목걸이 - 발톱 독사 사원 2층

 

바위투성이 황무지 → 메마른 언덕 → 망자의 전당

먼저 호라드림의 함을 찾아야 합니다. 호라드림의 함은 망자의 전당 3층에 있으며 망자의 전당은 메마른 언덕에 있습니다.

액트 2에서 맵에서 다른 맵으로 갈 때 좁은 협곡 같은 길을 지나가면 다음 맵이 나옵니다.

메마른 언덕웨이포인트를 등록해줍니다. 다음 행선지인 구더기 굴에 가려면 필요합니다.

메마른 언덕을 돌아다니다 보면 망자의 전당 1층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망자의 전당 2층에 웨이포인트가 있으나 중요하지 않으니 패스하셔도 됩니다.

호라드림의 함망자의 전당 3층에 있으며 유니크 몬스터인 야생의 블러드위치가 지키고 있습니다.

반짝이는 상자를 열면 호라드림의 함이 나옵니다. 먼저 몬스터들을 싹 정리하고 열면 됩니다.

앞으로 호라드림의 함으로 다양한 큐빙과 크래프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주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메마른 언덕 → 머나먼 오아시스 → 구더기 굴

다음은 왕들의 지팡이를 찾아야 합니다. 왕들의 지팡이는 구더기 굴 3층에 있고 구더기 굴은 머나먼 오아시스에 있습니다.

동일하게 좁은 협곡을 지나면 머나먼 오아시스가 나옵니다. 머나먼 오아시스웨이포인트를 등록합니다.

다음 행선지인 발톱 독사 사원에 가려면 필요합니다.

머나먼 오아시스에서 구더기 굴 1층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왕들의 지팡이구더기 굴 3층에 있으며 유니크 몬스터 땅굴꾼 콜드웜이 지키고 있습니다.

먼저 몬스터를 처리 후 반짝이는 상자를 열어 왕들의 지팡이를 챙겨줍니다.

이 맵은 햄딘에게 지옥 같은 맵으로 맵 지형이 너무 좁아 망치를 돌려도 망치가 벽에 맞고 사라져서 멘탈 터질 뻔했네요.

 

머나먼 오아시스 → 잊힌 도시 → 뱀의 골짜기 → 발톱 독사 사원

다음은 독사의 목걸이를 찾아야 합니다. 독사의 목걸이는 발톱 독사 사원 2층에 있으며 발톱 독사 사원은 뱀의 골짜기에 있습니다.

머나먼 오아시스에서 잊힌 도시로 이동합니다. 잊힌 도시웨이포인트를 등록합니다. 잊힌 도시에 다시 돌아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잊힌 도시를 돌아다니다 보면 갑자기 저녁이 됩니다. 그리고 액트 2-3 더럽혀진 태양이 시작됩니다.

마을에 돌아가 드로그난과 대화하면 퀘스트가 갱신되고 발톱 독사 사원에 가서 제단을 부수면 됩니다.

잊힌 도시에서 뱀의 골짜기로 이동합니다. 뱀의 골짜기에서 발톱 독사 사원 1층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독사의 목걸이발톱 독사 사원 2층에 있으며 유니크 몬스터 팽스킨이 지키고 있습니다.

몬스터를 정리 후 맵 중앙에 가면 더럽혀진 태양의 제단을 클릭해 부수고 독사의 목걸이를 챙겨줍니다.

마을로 돌아가 느낌표 뜬 아무 NPC에게 대화하면 액트 2-3 더럽혀진 태양이 끝납니다.

호라드림 지팡이 제작법호라드림 함에 왕들의 지팡이 + 독사의 목걸이를 넣고 변환하면 완성됩니다.

 

액트 2-2 호라드림 지팡이는 마지막으로 지팡이를 탈 라샤의 무덤으로 가져가라고 합니다.

액트 2-4 비전의 성역은 드로그난과 대화하면 갱신되고 비전의 성역을 찾으라고 합니다.

하렘 → 궁전 지하 → 비전의 성역 → 신비술사의 협곡 → 탈 라샤의 무덤 → 탈 라샤의 방

비전의 성역을 찾으려면 마을 안의 궁전 내부를 통해서 들어갑니다.

궁전 내부로 들어가기 전에 제르힌과 대화하면 액트 2-6 일곱 개의 무덤이 시작됩니다.

하렘은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렘 2층에 궁전 지하 1층으로 연결됩니다.

궁전 지하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3층 맵 중앙에 차원문을 통해 비전의 성역으로 이동합니다.

 

차원문을 통해 비전의 성역에 도착하면 액트 2-4 비전의 성역의 퀘스트가 갱신되며 호라존의 일지를 찾으라고 합니다.

비전의 성역에 도착하자마자 웨이포인트가 보이는데 등록해줍니다. 여기서 길 찾는 방법은 따로 없으며 그냥 운빨 테스트입니다.

호라존의 일지 옆소환사가 있으며 소환사 근처로 가면 액트 2-5 소환사가 시작됩니다.

소환사 주변에 몬스터가 많으니 주의하세요. 소환사를 잡고 호라존의 일지를 클릭하면 액트 2-4가 클리어 됩니다.

소환사를 잡고 마을에 돌아가 데커드 케인과 대화하면 액트 2-5 소환사가 클리어 됩니다.

호라존의 일지를 클릭하면 신비술사의 협곡이 열립니다.

신비술사의 협곡에 들어가면 바로 웨이포인트가 보입니다. 이곳의 웨이포인트는 중요하니 반드시 등록해줍니다.

맵 주변에 강력한 몬스터가 많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퀘스트 창을 열고 액트 2-6 일곱 개의 무덤을 보시면 탈 라샤의 진정한 무덤의 상징이라며 상징 1개를 보여줍니다.

맵의 돌기둥을 보시면 상징의 모양이 나와있으니 잘 비교해서 본인의 상징과 똑같은 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탈 라샤의 무덤을 돌아다니다 보면 지팡이 꽂이를 찾을 수 있는데 거기에 호라드림 지팡이를 꽂으면 됩니다.

지팡이를 꽂으면 탈 라샤의 방이 열리는데 그곳에 액트 2의 보스 두리엘이 있습니다.

두리엘을 잡기 전 마을로 돌아가 해동 포션본인과 용병에게 각각 2개씩 먹고 들어가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두리엘을 잡으면 탈 라샤의 방을 탐험하라고 하는데 맵 끝에 티리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티리엘과 대화 → 제르힌과 대화 → 메시프와 대화'를 하면 드디어 액트 2가 끝납니다.

메시프맵 오른쪽 아래 구석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