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게임(NDS)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NDS, 닌텐도 에뮬

by 게임바구니 2021.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NDS 글을 쓰려고 합니다.

 

●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신오지방에 나타난 또 하나의 세계 시간에도 공간에도 지배 받지 않는 또 하나의 세계 포켓몬을 모으고 키워, 신화의 포켓몬이 기다리는 새로운 여행을 시작하자!

포켓몬스터 4세대 메인 작품인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의 3번째 버전.
원본 명칭은 포켓몬스터 '플라티나', '플래티넘'이지만 국내에 정발되면서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로 발매되었는데 한국닌텐도 설립 전 DP가 대원이 '다이아몬드·펄'이라는 원 명칭으로 상표를 먼저 등록했기 때문에 한국닌텐도 발매 때에는 명칭이 겹쳐지지 않게 'DP 디아루가·펄기아'라는 이름으로 발매하였는데, 시리즈 전작과의 통일을 위하여 원 명칭인 플라티나 또는 플래티넘이 아닌 Pt 기라티나란 명칭으로 발매한 것으로 보인다. 메인 전설의 포켓몬은 전작에서 숨겨진 포켓몬이었던 기라티나.

- 출처 나무위키 -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스타팅 포켓몬 & 전설의 포켓몬

팽도리 / 모부기 / 불꽃숭이

팽도리 - 물 타입 포켓몬

모부기 - 풀 타입 포켓몬

불꽃숭이 - 불 타입 포켓몬

기타리나 - 고스트, 드래곤 타입 반골 포켓몬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주인공

빛나 / 용식 / 광휘

빛나 - 떡잎마을 출신으로, 포켓몬이 갖고싶어서 마박사의 연구소로 가기 위해 소꿉친구인 용식이와 풀숲에 들어가려다 마박사에게 걸리지만 마박사의 포켓몬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포켓몬을 매우 좋아한다고 대답하면서 풀숲에 들어가려한 것을 반성하고, 포켓몬을 좋아한다는 두 사람의 진실된 마음을 안 마박사에게 스타팅 포켓몬을 받는다. 스타팅 포켓몬을 받은 직후 진실호수에서 갤럭시단의 보스 태홍과 처음으로 만난다.

용식 - 4세대 작품군 포켓몬스터 DP 디아루가·펄기아, 포켓몬스터 Pt 기라티나와 리메이크 작품인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에서의 라이벌 캐릭터. 주인공과 같은 마을 출신의 소꿉친구다. 늘 성급하고 의욕이 넘쳐 흘러 실수를 저지르기 십상인 무대포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프런티어 브레인인 아버지 종수를 동경하면서 강해지길 결심한다.

광휘 - DP버전에서는 TV에서 붉은 갸라도스에 대한 방송을 보고 친구인 용식과 함께 진실호수에 간다. 진실호수에서 마박사와 빛나를 만나고 그들이 떠난 자리에 가방이 놓여있는걸 보고 풀숲으로 들어간다. 그때 야생 찌르꼬가 튀어나오는 바람에 가방에 들어있는 포켓몬을 써버린다. 첫스타팅 포켓몬을 잡은후 빛나를 따라 잔모래 마을로 가서 정식으로 도감을 받는다.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NDS 다운로드 링크

※ 바이러스 없으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닌텐도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방법 링크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 NDS 다운로드 링크

포켓몬스터DP 펄기아 NDS 다운로드 링크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NDS 다운로드 링크

포켓몬스터 소울실버 NDS 다운로드 링크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