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쿠키런 킹덤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쿠폰, 아마도 재배노움

by 게임바구니 2021.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바구니입니다!

오늘은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쿠폰, 아마도 재배노움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로 쿠키런 킹덤에서 만우절 이벤트로 아마도 재배노움 쿠폰을 뿌렸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설탕노움맛 에픽 쿠키로 낚시 영상이 올라왔는데 레드벨벳 케이크 드래곤을 혼자 뚜까 패버립니다.ㅋㅋㅋ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유튜브 링크 >> www.youtube.com/watch?v=QE7EXluGFwk&t=26s

 

실제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쿠키로 일단 엄청 귀엽습니다. ㅎㅎ

영상에서는 쿠키로 나왔지만 실제 용도는 바닥에 박혀있는 노움으로 이름은 아마도 재배노움이고 장식용 설치물입니다.

4장의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폰당 지급해주는 개수가 서로 다른데 1개, 3개, 5개, 7개 총 16개입니다.

장식용 설치물로 자리를 1칸만 차지하는 장식품입니다.

16개나 지급해주니 귀여운 아마도 재배노움으로 귀엽게 왕국을 꾸밀 수 있겠습니다.

노움에 물을 주는 영상이 있는데 실제 인게임에서도 허브맛 쿠키를 끌어다 노움에게 물을 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숨겨진 만우절 이벤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물을 주다 보면 설탕노움이 자랄 수도 있다는 멘트가 있는데

그래서 16마리의 노움들에게 물을 다 줘봤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네요.

열심히 집중하면서 한 마리씩 골라서 물 주느라 눈과 거북목만 나빠졌네요.ㅠㅠ

실제 자라서 16마리의 설탕노움 일꾼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공짜 일꾼 16마리라면 언제든 환영이야 ㅋㅋㅋㅋ

이런 이벤트만 보이면 또 숨겨진 이벤트가 있을까 열심히 찾아보지만 없네요.

 

만우절 이벤트 쿠폰

쿠폰 - GETUR1SUGARGNOME → 아마도 재배노움 1개

쿠폰 - GETUR3SUGARGNOME → 아마도 재배노움 3개

쿠폰 - GETUR5SUGARGNOME → 아마도 재배노움 5개

쿠폰 - GETUR7SUGARGNOME → 아마도 재배노움 7개

중간에 보이시는 숫자만 개수에 맞춰 바꿔주시면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만우절 이벤트로 가짜가 아닌 '진짜'입니다!

만우절이라고 가짜 이벤트 아니냐고 의심하는 분들이 있는데 진짜 진짜 진짜이니깐 걱정하지 마십시오!

쿠폰을 컴퓨터로 쉽고 간단하게 복붙 등록이 가능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쿠폰 등록 사이트 링크 >> game.devplay.com/coupon/ck/ko

 

여기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쿠폰 등록이 가능하며 데브의 공식 쿠폰 등록 홈페이지 사이트입니다.

쿠키런 킹덤의 모든 쿠폰들은 이 사이트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올려둔 쿠폰들을 간단하게 등록하시면 됩니다.

만우절 이벤트로 귀여운 아마도 재배노움을 공짜로 주니 왕국을 꾸미는데 관심이 없으셔도

받아 놓으시면 나중에 언젠가 쓸데가 있지 않을까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